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3월 사수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3월 사수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가정 및 가정, 가족 및 공간

궁수 자리, 가족을 다시 생각하고 다른 아파트 나 집으로 이사 할 때가 될 것입니다. 아마도 2022 년의 전체 재배치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5 월에 큰 일이있을 것입니다. 3 월은 발판입니다.

가족, 가정, 고향, 고향, 아파트 또는 집과 함께 중요한 전환점을 지켜봐야 할 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3월 11일 일 , 2021
3월 14일 일 , 2021
3월 30일 일 , 2021
이것은 Neptune 통과에서 발생할 수있는 홍수 나 배관을 처리 할 때 문자 그대로 일 수 있습니다. 누출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이 외에도 경계에 대한 훨씬 더 큰 배경 문제가 있습니다. 누가 또는 무엇을 선 뒤에 머물러야하거나 선을 넘을 수 있는지는 끊임없는 질문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자물쇠, 문과 열쇠, 울타리와 문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왕성 교통 수단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위의 날짜 근처에 더 많은 작업을할수록 12 년 안에 가장 크고 최상의 솔루션과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 인 목성은 5 월에 당신의 차트의 가정과 가족 부문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

목성을보고

등 - 월 - 13 집과 정원, 가족, 당신의 고향과 친척 규칙 물고기 자리,에 목성 이동 일 , 2021.

그는 7 월 (28)까지가 유지 일 , 2021 년 그 후는 28 일 다시 물고기 자리에가는 일 , 2021 숙박이 5 월까지 10 일 , 그는 10 월 28 일부터 다시 돌아 2022 일 12월 20일까지, 2022 일 , 끝나는 그 해 . 궁수 자리, 이것은 더 큰 장소에 대한 것만큼이나 아파트의 룸메이트 나 플랫 메이트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목성은 크기를 규정하므로, 우리는 가족이나 가정 내에서뿐만 아니라 침실, 부엌, 정원 등의 측면에서도 정서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움직일 수있는 더 많은 공간, 즉 성장할 수있는 더 많은 공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4 월 12 얻기 위해 서 일 , 당신은 미래 년 주위 월 2021에서 무엇에 따라 2022 년 역사적인 목성과 해왕성 함께에서하지만 얼마 후, 당신은 지금에 넣어 노력은 쇼가 시작됩니다 그 자체.

경계 및 규칙

가족 관계도의 특정 구성원, 플랫 메이트 / 룸메이트 또는 동거 파트너 (또는 평의회)와 함께 지금도 팔을 펄럭 거리는 모드에 있다면 3 월이 바로 그 순간입니다. 더 이상 펄럭이는 일이 없습니다.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하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Neptune은 시스템, 규정, 규칙, 경계 및 벽을 정말 좋아하지 않습니다. Neptune은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이 언제 어디서나 모든 곳에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랜덤! 그러나 5 월부터 새로운 미래를 즐기려면 2021 년 3 월에 어떤 종류의 격리 나 통제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불과 몇 달.

내가 말했듯이, 많은 Sagittarians가 이사하고 팔릴 것입니다. 개조하거나 이주하십시오. 목성이 그의 역사적인 이동을 준비하면서 당신에게 히트해야 할 점성술의 모든 법칙에 따라. 그리고 아직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더라도 그 과정을 믿으십시오. 집에서 또는 3 월에 얼굴 / 공간 / 장소에서 정리하는 것은 현실에서 휴가를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2022 년까지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