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2021/3/15)

728x90
반응형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3/15)

 

전체운 
***

처녀 자리의 진정한 반대의 위치에 별이 집중 여러가지 압력이 많은 운세. 당신의 행동과 발언에 주목이 모여 책임있는 입장과 역할을 뿌리치는 것도 많아, 마음이 빠지지 않는 보름 될 것 같다. 하지만 그만큼 눈에 띄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 여기서 활약 해두면 장차 당신의 팬이 늘어 상사의 신뢰도 쟁취 것 같아서, 열심히 극복 해주십시오. 일 자체는 척척 정리되다 때. 이럴 때는 먼저 일까지 손을 붙여두면 일정에 여유가 생겨 심리적으로도 편해질 것 같다. 또한 일에 고민하는 후배와 신인을 팔로우 할 수 개운합니다. 상대로부터 너무 감사하고 도움함으로써 자신의 공부도 될 것 같다. 13 일의 초승달 시절 인기 운이 급상승. 요즘에 접한 사람은 당신에게 매우 호감을 가지고 줄 것. 그것은 작품의 상대라면 협상과 대화를 유리하게 진행할 수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

운명의 만남을 느끼는 상대가 등장 할지도! 몇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고 첫 대면에서 의기 투합 한 상대에게 연락처를 물어 인연을 연결해 둡시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당신의 상냥함이 시도 될 때. 자상 한 한마디이나 상대를 걱정하는 행동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결혼 이야기가 두 사람 사이에 부상 올지도. 금성의 은혜가이시기에 결정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결혼을 바라고 있다면, 자신의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힘은 충분히있을 것입니다 만, 무리를하면 바탓로 넘어지기 쉬운 때. 피로를 느낄 때에는 낙관하지 않고 휴식을 취합시다. 또한 관절을 아프게 우려도 있으므로, 스포츠 나 운동을 할 경우에는 충분히 유의하십시오. 미용면은 의외로 세심를 사람에게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 라인 그리는 방법이 잡이라고 네일이 벗겨져 있거나, 그러한 세세한 부분까지 체크되어있을 것. 어떤 메이크업이나 관리도 정중하게하고 둡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