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2021/3/15)

728x90
반응형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3/15)

 

전체운 
***

태양과 금성 등 길 별이 전갈 자리를 응원하는 위치에 놓고 운세는 상승. 공사 모두 "당신에게 부탁하고 싶다!」라고하는 사람이 늘고, 활약의 장소가 퍼질 것. 리더십을 발휘하고, 간사 및 분할 역도 맡는다하면 인기가 나올 것입니다. 특히이시기는 놀이를 통해 배울 것도 많고, 친구의 권유도 증가 할 것. 새로운 취미에 손을 펼치거나하는 것도 대 찬성. 분명 여가 시간을 풍요롭게 것이있을 것입니다. 일 자체는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때입니다. 특히 SNS에서 직장에 대한 유용한 팁을받을 수 많은 것. 그냥 나 혼자의 생각으로 진행하면 뜻밖의 실수를하기 쉽습니다. 상사 나 선배에게 조언을 받으면서 진행 시킵시다. 또한 금기는 당신의 활약에 질투하는 사람도 적지 골수 것 같은 기색. 좋을 때는만큼 운 좋은하기도 합니다만, 들떠거나하지 않고 겸손하게 행동 놓고. 물론 자랑도 NG입니다. 13 일의 초승달 시절은 당신에게 뭔가를 물어 오는 사람이 있을지도. 그것에는 타고 손해는 없을 것입니다.

 

 

 

 

 

 

 

 

 

연애운 
***

계속 금성이 전갈 자리의 사랑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이번 만남의 기회에 내린 때. 이시기 당신이 첫눈에 반한 상대는 상대도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있을 것. 단, 상대는 당신의 화려한 분위기에 신경 다오 것 같아서, 얘기한다면 당신의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 질 때입니다. 특히 이번 분기는 애인이 당신에게 응석 싶은 모드에 있고, 마음 속을 받아 주었으면한다고 생각하고있을 것. 그것을 받아들이면 두 사람의 인연은 더욱 깊은 일이 될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몸이 딱딱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깨 결림이나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우려가. 마사지로 몸의 결림을 풀어주고 유연성 운동으로 몸을 부드럽게하면 통증도 감소 할 것이다. 또한 이번 분기는 호르몬의 균형이 무너지기 쉬운 경향도 있습니다. 특히 생리 불순이 있으면 무리를하지 않는 것. 심한 경우에는 전문의에게 진찰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미용면에서는 화장품에 불필요한 투자를 해 버릴 것. 필수 아이템 여부를 잘 생각하고 나서 구입하십시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