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2021/3/15)

728x90
반응형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3/15)

 

전체운 
***

태양과 금성, 해왕성 등 별이 물고기 자리에 모여 운세는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분기는 상상력이 높아져 근사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경우. 기상천외 한 발상도 뜨고 합니다만, 의외로 실현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지도. 그 당신의 발상을 즐겁게 손을 빌려주는 협력자들도있을 것입니다. 실현 불가능하다고 포기하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일에서도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낼 때 때문에, 기획 제안은 추천. 또한 자신의 일을 더 좋게하기위한 노력은 효율성을 급격히 올려 같다. 편리한 문구와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행운을 불러로 연결됩니다. 유일하게 조심하는 편이 좋은 가족 문제. 가족이 뭔가 고민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런 기색을 느끼면 귀찮아하지 않고 상담을 줍시다. 13 일의 초승달은 물고기 자리의 영역에서 발생합니다. 자신의 별자리 초승달 될 때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좋은 기회. 초승달의 파워를 얻고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소원도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하늘 부탁 해봐.

 

 

 

 

 

 

 

 

 

연애운 
***

사랑의 별 · 금성이 물고기 자리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연애운은 호조. 금기는 특히 치유 계의 사람에게 사랑이 찾아 같다. 두근 거리는 사랑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 상대와 교제하여 당신은 자신이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야레 환경과 느긋하게 마음의 상태를 얻을 수있을 것. 함께있어 마음이 편했다하거나 자신의 이기심을 받아 주거나 상대가 있다면 그 사람 이야말로 사랑을 따뜻하게 만날 상대일지도 모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애인에게 본심을 부딪쳐 보자. 본심을 말하면 미움 될지도 ......라고 염려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본심을 정직하게 말해 주면 상대방이 당신을 더 이해 해주는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건강면은 위장을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먹고 익숙하지 않은 것이나 소비 기한 유통 기한이 지난 오래된 음식은 평상시라면 아무렇지도 않게도 이번 분기는 위장이 접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가급적 먹지 익숙한 신선한 것을 섭취하십시오. 미용면에서는 두피 케어에 힘을 넣어. 샴푸와 컨디셔너를 두피에 좋은 것으로 바꾸거나 머리 전용 미용액 등을 시도하거나하면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될 것 같다. 헤드 스파와 집에서 머리 마사지도 추천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