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2021/3/15)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 ~ 3/15)

 

전체운 
***

커뮤니케이션의 위치에 행성이 집중 대인면이 변화하기 쉬운 운세입니다. 항상 같은 친구 나 동료들과 만 교류하지 않고 의식적으로 새로운 친구를 늘려 가면 인생도 달라 같다. 또한이시기는 힘있는 사람의 도움과 협력 쉽고, 그로 인해 자신이하고 싶은 수 일이 생각대로 진전 해 나가는 운세입니다. 신경이 쓰이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간섭 받고 폐 타는 것 같은 것. 여기는 솔직한 기분이되어 은혜를 받고, 별의 은혜를 살리는 것이 현명한 것입니다. 일면은 호조입니다. 머리로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로 행동 해 나가는 것으로, 어떤 문제도 클리어 해 나갈 것.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부업에 도전하고 당신의 가능성을 넓히는 행동도 모든 길과 내자. 또한이시기에하고 싶은 일을 상사 나 인사 등 이벤트두면 실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13 일의 초승달 시절은 SNS가 행운의 관건. 긍정적 인 코멘트를 작성하거나 '좋아요'를 누르거나하고하면 사람에서 행운이 실려 있습니다.

 

 

 

 

 

 

 

 

 

연애운 
***

서로에게 호의를 품고있는 것은 알고 있는데, 좀처럼 사랑이 진전하지 않는다는 상대가있는 것은 아닌지? 만약 그런 사람이 있다면 그 상황을 타파 할 수있는 절호의 기회가왔다 같다. 예를 들어 단 둘이 될 수있는 기회가 있고, 말을 걸어 쉬운 타이밍이 있고. 그 기회를 꽉 잡고 두 사람의 관계를 발전시켜 보자. 무료 사람은 얼굴의 넓은 친구가 사랑의 큐피드 역할이되어 줄 것. 그런 친구와 잦은 연락두면 멋진 만남을 세팅 해 줄 것입니다. 커플은 연인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때 당신의 믿음과 사랑이 더 깊어 질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운동 부족이 건강에 영향을 줄 것. 머리가 싱싱하지 않거나, 몸이 나른 느껴지되면 운동 부족으로 전신의 혈액 순환이 둔하여지고 탓 인지도 모릅니다. 심박수가 상승 운동을 매일 10 분이라도 좋으에서 실시하도록하면 몸도 머리도 깨끗이 해 온 것. 스킨 케어는 클렌징이 중요하다. 클렌징을 소홀히하면 모공에 더러움이나 메이크업이 막혀되어 피부에 손상이. 부실은 엄금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