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양자리의 주간운

 

***

'마음의 밀착도'가 굉장히 높을 때에요.평소에는 거리감이 있는 사람과 직접 마음이 착착 붙는 듯한 느낌이 들지도 모릅니다.거리를 두고, 리크츠에 맞는 정중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도, 좀처럼 「마음이 찰싹찰싹」은 하지 않습니다만, 예를 들면 「나, 실은 이것을 좋아합니다」 「에! 나도 그것 정말 좋아!」같은 전개로, 단번에 마음의 거리가 제로가 되는 일이 있습니다.좋고 싫음이나 사물에 대한 감각, 개인적인 생각, 때로는 고민이나 구치가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스위치가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이번 주는 분명, 그런 스위치가 「ON」이 되는 순간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마음속에 있는 것이 풍덩 쏟아져 나올 때 두 손으로 당신은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혹은, 받아 들이는 것은 「양손」이 아니고, 어떠한 도구나 물건일지도 모릅니다.코코아 한잔, 맛있는 식사, 담요나 인형, 나란히 밖을 걷는 시간 등, 우리는 넘쳐나는 누군가의 마음을 받아 주는 수단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이번 주 당신의 손 안에도 그런 특별한 수단이 구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특별한 소통이 생길 것 같아요.당신 쪽에도 말하고 싶은 것이 많이 있을 것이고, 상대 또한 당신의 발신에 민감하게 반응해 줄 것입니다.이 시기의 커뮤니케이션은, 단지 정보를 교환하거나 작업을 진행시키거나 하기 위해서 만의 것은 아닙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가 어떤 기분으로, 지금 어떤 열을 가지고 있는지를 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표면적으로 매끄러운 대화로만 일관합니다면 뭔가 중요한 것을 전하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반대로 까칠한 마찰이나 걸려들거나 가볍게 부딪치는 충격을 느꼈다면 할 말을 다했습니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당신의 세계에서는 아주 많은 일들이 새롭게 시작되고 있을 겁니다.한편, 상대는 그것을, 아직 잘 모르고 있습니다.이번 주는 그 인식의 차이를 단번에 수정해 나갈 수 있습니다.그 프로세스에서는 위와 같은 마찰이나 충격이 발생하기 쉬운데 그 충격은 '서로의 톱니바퀴가 맞물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그 점을 볼 때, 상황이 크게 호전되기 시작할 가능성도 높은 것 같습니다.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우리는 날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많은 것을 쌓아 가고 있습니다.피로는 저도 모르게 쌓입니다.마음의 피로도 그렇고, 우리는 우리가 받고 있는 스트레스에 아주 둔감합니다.
한편, 생활속에서는 「좋은 것」도 많이 쌓입니다.좋은 생활 습관은 밝은 표정을 만들어 내고, 주위에 상냥하게 대해 온 사람은, 이상하게도 인기가 있거나 소중히 여겨지기도 합니다.
물론, 담담하게 타인의 케어를 담당하고 있는데, 그것을 좀처럼 주위에 인식되지 않는, 케이스도 많이 있습니다만, 긴 시간 속에서는 「알 수 없는 축적」이 언젠가 큰 꽃을 피워 주위의 눈에 뚜렷이 보이게 되기도 합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 그런 「축적」이, 꽤 분명한 형태로 나타날 기미가 있습니다.그 「모습을 나타낸 겹쳐 쌓기」는, 당신이 요즈음 안고 있는 몇개의 문제를, 해결의 방향으로 훨씬 밀어내 주는 것 같습니다.아니면 당신이 매일 노력해서 만들어 온 어떤 '구조' 같은 것이 완성되어 당신의 내적인 문제를 깨끗이 해결해 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어딘가에서 다른 사람에게 필요한 상황이 있을 것이고, 당신이 누군가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면 반드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 「서로돕기」는, 말씨처럼 형태가 없는 것이 아니고, 어떠한 현실적인 형태를 띠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