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사랑에 관해 당신은 좀처럼 솔직해지지 않는 면이 있습니다요.창조성을 발휘하고 싶은 경우에도, 우선 기술을 단련하고 나서, 라고 생각해 버리는 부분이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스타일이나 수단, 무대 장치가 제대로 갖추어져 있습니다야만, 그 「마음」을 밖으로 꺼낼 수 있는 것이 염소자리 사람의 특징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는 그런, '생각을 싣기 위한 탈 것·용기'가, 시간에 맞지 않을지도 모릅니다.틀이나 도구가 갖추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굳이 「생각」을 내세우지 않으면 안 되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안무가 없는 곳에서 "열정을 부딪쳐 춤을 춰요!"라고 하면 몸이 경직돼 움직이지 않는다!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번 주 당신은 그 생각대로 어떻게든 움직이려고 시도할 것입니다.전달해야 할 것, 내세워야 할 것이 거기에 대량으로 있기 때문에 「수단이 갖추어진다」를 기다리고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다소 서툴러도, 결과 좋습니다.당신의 생각은 당신이 상상하는 이상으로, 돈과 다이렉트로 상대에게 전해집니다.중요한 것은 형태가 아니라 '전합니다' 는 거예요.물론 형태를 소중히 하고 처음으로 전해지는 것이라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단지, 적어도 이 시기에 한해서는, 「형태의 정돈」을 넘어,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개인적으로 담담하게 노려온 과녁을 이번 주에 화끈하게 꿰뚫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계속 찾고 있던 것을, 양 손으로 꽉 잡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계속 만지고 싶어서 발돋움하고 계속 손을 뻗어 왔는데, 겨우 손이 닿을지도 모릅니다.거기서 당신의 마음속의 갈증이 풍성하게 채워집니다.

한 사람, 자신의 세계 안에서만 해 온 것이, 문득 「바깥 세계」에 접하는 순간이 돌아옵니다.그 때, 마치, 인형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은 진짜 인간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은, 선명한 충격이 가해질 것입니다.당신의 한 인간으로서의 힘이, 하늘에 반짝이는 별에 닿는 것 같은 장면이 이번 주,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면서 만들어 온 것이 '바깥 세상'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혹은 주위의 손으로 밀어 올리도록 하여 밖으로 나가는 계기를 잡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이번 주 뜨거운 에너지가 상승해 가는 것 같은 타이밍입니다.

 

 
 

2021년 4월26일~2021년 5월2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말을 많이 해도 정말 전해지는 것은 몇 안 됩니다.때로는 자신의 말이 상대 속에서, 깜짝 놀랄 만한 변모를 이루기도 합니다.'그런 말을 했나?' 라고 충격을 받지만, 원래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이라는 것은 그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착각, 오해, 에러를 모두 「코미」로, 우리는 날마다, 무엇인가를 서로 전해 주고 배워 가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많은 것을 발신하고 있거나, 혹은 흡수하고 있는 중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런 볼륨 넘치는 교환 속에서, 「이건, 정말로 전해졌다!」 「기분이 정말로 통했습니다!」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이번 주, 돌아 올지도 모릅니다.'아, 이 사람과는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라는 생각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시켜서 새로운 활동을 만들어 내는 경우도 많습니다.이번 주 어쩌면 그런 풍요로운 결합이 생겨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시기 당신의 거대한 의사소통은 당신 안에 잠재된 정열의 광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이번 주 누군가와의 대화 속에서 뜨거운 감정이 솟아오른다면 그것은 당신 안에 기회가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