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 ~ 2021/5/15)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 ~ 5/15)

 

전체운 
***

파워풀한 운세예요.태양이 염소자리에 용기와 자신을 주기 때문에, 어떤 일도 의욕을 가지고 임하면 성공시킬 때입니다만, 그 의욕이나 파워를 내는 방법은, 주위의 환경이나 상대에 의해서 바꾸어 갈 필요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업무에서는요, 거래처나 상사의 반응을 보면서 제안하는 형태로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우선은 상대의 요망을 듣고, 그 후에 자신의 의견을 말하면, 상대도 듣는 귀를 가져 줄 것 같습니다.한편, 친구끼리의 모임이나 취미의 커뮤니티, 혹은 가족과 같은 개인적인 장면에서는, 당신이 솔선해서 모두를 이끌어 가는 형태가, 일이 진전될 것 같습니다. 모두의 의견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거나 전원의 허가를 받고 나서 진행시키거나 하면 좀처럼 일이 정해지지 않아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이번 기 염소자리의 판단은 빠르고 정확하기 때문에, 당신이 리더십을 취해 나갑시다.12일 초승달 무렵에는 어떤 권유 등이 날아들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일순간, 멤버가 별로 흥미가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권유일지도 모릅니다만, 이것은 가능한 한 받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놀랄 정도로 즐겁거나 예상외의 재미있는 전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연애운 
***

애정을 가져오는 금성이 염소자리를 백업하는 것은 8일까지입니다."사랑의 액션을 일으킨다면, 그 때까지가 성공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단지, 약간 상대의 기분이나 반응이 보이기 어려운 때이기도 하기 때문에, 자신의 접근법이 상대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지고 있는지를 몰라서 불안할지도. 그렇지만 감촉은 나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반응이 조금 포기하거나 실망하거나 하지말거나.커플은 두사람의 오감의 일치상태가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요리를 먹었을 때에 맛의 감상이 같거나 음악을 좋아하고 싫어하거나 하면, 기분이 서로 맞물리고 있습니다.어긋난 경우에는 함께 있습니다도 위화감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되면 만나는 횟수를 조금 줄여 거리를 두는 편이 애정이 식지 않을 것 같습니다. 

 

 

 

 

미용,건강운 
***
몸통을 단련하는 운동이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 줍니다.내장을 올바른 위치로 되돌리면 몸의 안쪽 균형도 맞춰지기 때문에, 꼭 매일 계속해 봅시다.보름만 계속하면 효과를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미용면에서는, 쉬실 때에도 확실히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가와 입가를 예쁘게 유지하는 것이 개운하기 때문에, 집에 있을 때에도 립스틱과 눈 메이크업은 빠뜨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