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양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안정된 운기에 싸여 자신다움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주입니다.누구에게나 호의적으로 대해줄 때입니다.당신의 독특한 감성과 개성있는 면을 내세울 기회입니다.그런 당신을 멋있습니다, 멋지다라고 모두가 칭찬해 줄 겁니다.운기는 부드럽게 당신을 감싸줍니다자유자재로 있는 편이 행운을 타기 쉽죠.럭키 상품은 수정입니다.



연애운
자신의 껍질을 찢고 전대미문의 사랑의 시작도. 의외의 사람과 로맨틱한 사랑에 빠질것 같습니다.

직업운
자유롭게 하고 싶을 때요.1인 작업으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팀워크에는 부족한 의식도 있습니다.

 

재운
동정심에서 돈을 빌려줬다가 금전적인 문제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요.주의하세요.

 

 

 

 

 

 

 

 

 

카가미류지 황소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별들이 떠나고, 가까운 곳에도 동료가 떠나거나, 혹은 마음에 들었던 서비스나 이벤트등이 종료되는 등, 여러가지 쓸쓸한 뉴스가 날아들 것 같다. 그렇다고 해도, 그것은 즉 잡다한 것이 제외되어, 보다 순수하게 자신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고 하는 것입니다.땅에 확실히 발을 붙이고, 재차 자신의 장점을 깨닫는 등 매일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습니다.개운색은 중후한 검정입니다.


연애운
조심조심. 모처럼 기회가 있습니다도 만전을 기해서 넘어가 버릴 것 같아요.

직업운

협조성을 발휘하여 트러블이 생깁니다.필요없이 담담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재운
비관적으로요,그렇게나쁘지않은데돈걱정을하게되기쉽습니다.

 

 

 

 

카가미류지 쌍둥이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다양한 별이 수호에 돌고, 많은 혜택을 받는 주입니다.단지, 그 때문에 마음에 틈이 생겨 버릴 것 같습니다. 행동력이 향상되고, 또 매력도 증가하는 당신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사람에게 신경을 쓰게 한 결과, 당신을 둘러싸고 여러 사람이 다투는 트러블도.현상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을 율동하려고 의식함으로써, 츠키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럭키플레이스는 도서관입니다.


연애운
어이구 어이구 하며 놀라운 속도로 사랑이 시작될 예감입니다.따라가지 못하고 기가 죽어버릴 것 같아요.


직업운

속도도 질도 똑같아요.넘버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직장 대우도 극적으로 좋아질 수 있습니다요.

 

재운
낙천적으로 변하고 낭비성향으로 변합니다.지갑을 닫지 않으면 주머니가 비어져 버립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