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 ~ 2021/6/15)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 ~ 6/15)

 

전체운 
***

이번 기에는 생활에 정해진 규칙을 마련하는 것이 운이 트이게 됩니다.예를들면매일아침꼭이것만해야합니다,요일마다할일을정합니다,잠자는시간을매일똑같이합니다이런식으로습관을가질것을몇가지정해보도록하겠습니다.일에서도 착수하기 전에 심호흡을 합니다거나 문자 볼 시간 정하기, 매일 책상 주변 정리하기 등 나름대로 규칙이나 의식 같은 걸 만들어 보죠.그것을 보름만 계속하면 생활의 리듬이 갖추어 집니다.그렇게 되면 운을 끌어당기는 힘이 따라 뭔가 기쁜 변화가 생길 것 같습니다.또, 이번 시즌은 일의 진척에 시간이 걸리는 운세이므로, 무슨 일이든 느긋하게 기다리는 것에 유의해. 여러가지 장면에서 기다리게 되는 일도 많아지기 때문에, 그 시간도 예상해 스케줄을 조정하거나 빨리 진행하거나 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늦었다고 해서 상대를 재촉하거나 하지 않는게 좋겠죠.10일 초승달 쯤에는 전문가의 지식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해결하고 싶은 안건이 있습니다면 친구 등에게 상의하지 말고 그 분야의 프로에 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전문가의 무료상담 등도 유용하게 활용합니다.

 

 

 

 

 

 

 

 

 

연애운 
***

연애면은 이성과 감정의 틈새에 빠질 것 같아요.머리로는 알고 있는데 감정을 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예를 들어 좋아해서는 안 되는 사람을 사랑하기 시작하거나, 너무 생각을 해서 기분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없거나.지금은 이성과 감정을 확실히 나누기 어렵고, 어느 쪽을 우선해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는 상태죠.마음과 생각이 일치할 때가 곧 다가오니까, 그때까지 자신을 몰아붙이거나 대답을 서두르거나 하지 마세요.또, 애인이 있는 사람은, 상대를 이치로 몰아붙이는 것은 엄금입니다.비록 당신이 말하는 것이 정론이라고 해도 도망갈 곳을 남겨 두지 않으면 마음이 멀어져 갑니다.

 

 

 

 

미용,건강운 
***
컨디션 면은 불규칙한 예정이 계속되면 피로가 더 남기 쉬워지게 됩니다.연일 외출이 계속 되거나, 익숙하지 않은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거나, 갑작스런 예정 변경도 스트레스가 될 것 같다. 되도록 변화가 없는 날들을 보내는 것이 몸은 편하지만, 그것이 어려운 경우는 목욕탕에 천천히 사용하거나, 스트레칭이나 맛사지를 하거나 해서 피로를 남기지 않도록 궁리해 주세요.미용면에서는 집중케어로 단번에 피부력을 높여주세요.최신 성분이 함유된 획기적인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살롱에서 차분히 시술을 받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피부력을 높여주시면 더위에도 지지 않는 여름 피부로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