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2021/6/1 ~ 2021/6/7)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양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온화한 운기로 적응 능력이 더해지는 주입니다.그 가운데, 동경하는 사람이 멀리 가 버리거나, 동료의 결혼이 정해져 빈번히 놀 수 없게 되거나 하는 유감스러운 일도. 그렇지만 당신이라면, 그것들에 유연하게 대처해, 평온한 매일의 유지도 가능할 것입니다.그런 당신의 개운 아이템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품이나 아트입니다.안정적인 운기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연애운
황홀한 이상적인 사람과 급접근이에요.낭만적인 사랑에 가슴 설렐 거예요.

직업운
팀원들간의 단합이 지켜지는 한편, 거기에 답답함을 느껴 도망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도 합니다.

 

재운
돈의 흐름이 잘 풀려요. 써도 금방 들어와서 돈에 곤란하지 않을 거에요.

 

 

 

 

 

 

 

 

 

카가미류지 황소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별과 궁합이 좋고 영감이 계속 되는 주. 그렇다고 해도, 별의 파워가 너무 강하고, 아이디어가 기발하게 되는 경향도. 드문 발명을 하거나 독창성이 풍부한 계획을 생각하거나 해도, 조건이나 수단이 갖추어지지 않을 가능성을 높여. 하지만, 이 주의 아이디어는 획기적이고, 향후의 인생을 보다 풍부하게 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써서 소중히 데워 주세요.


연애운
개방적으로. 그런 당신이라면 사랑을 받아주겠다고 고백하는 사람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직업운
독자적인 방식으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 때. 단지, 그만 조직의 합에서 벗어나 버릴 것 같습니다.

 

재운
돈이 자유를 원할 때죠.관리소홀은 유출의 원인이에요.자주 잔액조회를 하면 길해요.

 

 

 

 

카가미류지 쌍둥이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별이 가고 내성적이 되는 주입니다.교제 범위를 한정하고 혼자 조용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노력해 온 당신.앞으로 나아가는 속도를 줄이고 조금 천천히 하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입니다.그런 이 주, 계획성이 늘어나는 암시입니다.앞으로의 일을 심사숙고함으로써, 미래에 대한 밝은 조짐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전화번호부 정리를 할 호기예요.


연애운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남이 응석을 부리지 못할 때 입니다.어리광만 부릴 것 같아요.

직업운
똑 부러지게 일하는 당신이에요.직장에서의 존재감도 평가도 급상승입니다.승급 승진의 예감입니다.

 

재운
절약과 알뜰살뜰하게 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효과는 부족합니다.저금운은 길해요.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