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14일~2021년 6월20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14일~2021년 6월20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당신 안에 있는 불안이나 응어리, 어두운 구애등을, 지금, 여러 방면에서 「융여하는」힘이 작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물론그것이모든불안이나부정적고통이사라지는것은아닐지모르겠지만최소합니다른시각이있습니다다른방법도있습니다.라는제안을받고눈을뜨실수도있겠죠.

오래 전에 이런 얘기를 들었어요.어느직장인이월급날에술을마시러나갔다술취해서거의기억을잃어버린다음날아침에빈지갑을알아채고는아,내가어제이렇게즐겼구나!하는생각에행복한마음이든다.라고하는것이었습니다.저는 이 이야기에 충격을 받았어요.실망하거나 후회하거나 자신을 탓하거나 하는 것이 「보통」이라고 생각했습니다.하지만 실제로 어젯밤은 즐겼을 거에요.그걸 후회하고 이제 와서 어떻게 되는 거죠.그야말로 진짜 낭비입니다.

지금의 세상은 물론, 그런 태평한 말을 하고 있을 수 없는 상황의 사람이 대단히, 많아지고 있습니다.단지, 죄책감을 안거나 후회하거나 자신을 비난하거나 하고 있는 사람도, 매우 많아지고 있습니다고 생각됩니다.그러한 자책감 속에는, 아마 「불필요한 것」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이번 주에 그것에 대해 누군가가 몸소 가르쳐 줄지도 모릅니다.

'고민'에는 고민해야 될 고민과 고민하지 않아도 될 고민이 있습니다.아마 이번 주 후자를 실어 나를 요정 같은 존재가 이 세상에 드러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1년 6월14일~2021년 6월20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스턴트맨이나 스턴트 우먼이 과감히 액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몸에 익히고 있기 때문이지만, 더 말하자면 아래에 쿠션이 있거나 충격을 완화하는 장치가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물론 그러한 '안전을 위한 조건'이 있더라도 그들은 긴장감과 집중력을 가지고 일합니다.

이번 주 당신은 어떤 형태로든 과감한 액션을 일으키게 될지도 모릅니다.예를 들어, 용기 있는 결정을 하거나 누군가에게 정면으로 부딪치거나 자신의 의지를 명확히 할지도 모릅니다.혹은 더 다른 쿵하고 충격이 오는 것 같은 행동을 할지도 모릅니다.

거기에는 쿠션이나 도망갈 길 등 안전을 위한 배려가 제대로 되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가까이 있으면서 지켜주는 사람, 호의적으로 도와주는 사람도 생길 것입니다.당신은 그들의 존재를 의식하고 신뢰하면서도 결코 방심하지 않습니다.자신이 하려고 하는 일의 '충격도'를 제대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큰맘 먹고 행동을 일으킨 끝에 제대로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자신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납득을 바라보고 있으면, 분명 괜찮습니다.

 

 
 

2021년 6월14일~2021년 6월20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바빠지고 있습니다요.해야 할 일이 많아서, 「놀 수 없다!」라고 하는 기분이 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지금은 즐기거나 놀거나 하는 것도, 훌륭한 임무이므로, 꽤 양립이 힘들 것 같습니다.그렇지만, 「어느 쪽을 선택할까」가 아닌 「모두 수북이!」로 가는 것이, 분명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지금은, 일을 「빨리 끝낸다」 「효율적으로 합니다」 「선점합니다」할 필요는, 조금도 없습니다.오히려 방황하거나 뒤죽박죽이거나 우선 순위가 조금 뒤죽박죽인 쪽이 분명 '올바른 루트'일 것입니다.「숙제를 하고 나서 놀아라!」는, 여름방학의 표어 같지만, 열심히 놀지 않으면 숙제 자체의 소재가 갖추어지지 않는 것도, 아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지금은 그런 일이 일어나기 쉽거든요.

당신의 한없는 부드러움이나 기품, 포용력, 품의 깊이 등이 지금, 주위의 사람들로부터 다양한 형태로 요구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의지하고, 신뢰받고, 사랑받고 있습니다는 것을, 이 시기 다양한 형태로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