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운세는 21일을 경계로 모드가 바뀝니다.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일에 착수합니다면 20일까지 손을 대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프레젠테이션이나 기획 제안과 같은 액션도 전반전을 추천합니다.대인면에서도, 전반에 노리나 대화가 잘 맞는 사람과는 궁합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공감할 수 있는 상대이기 때문에, 함께 있으면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후반이 되면 일의 진척은 느리게 됩니다.행동을 하는 것보다 침착하게 일에 임하는 편이 더 적합한 운세입니다.특히 후반은 재물운이 최고조입니다.돈 돌아가는 것을 생각할 기회에요.저축액을 늘리거나 NISA나 iDeCo 등에 투자하거나, 돈의 공부나 정보 수집은 모두 길합니다. 또, 공공 기관의 사이트등을 보면, 절세 대책이나 보조금등의 대상자가 되어 있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대출 신청도 통과하기 쉬운 때입니다.부업도 열심히 하면 예상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25일 보름달 쯤은 과거의 일이 다시 불거져 나올 것 같은 예감입니다.옛 친구로부터 연락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여기서 제기된 안건은 제대로 어깨를 짚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 
***

자신의 가치관이나 척도로만 좋아하는 사람이나 애인을 보기 쉽습니다.좀 더 다른 관점에서 보면 상대방이 달라 보일 것 같아요.그 도움으로 연애가 잘 되고 있는 친구나 이성 친구의 의견을 듣는 것은 대찬성입니다.눈에서 비늘이 떨어지는 것 같은 조언을 듣고, 자신의 견해가 치우쳤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프리랜서 사람도 자신과 취향이나 센스가 맞지 않는 이성을 처음부터 방치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야기해 보면 배움이 있거나 의외로 멋진 사람이 될 것 같습니다.

 

 

 

 

미용,건강운 
***
호흡기 계통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 환기를 자주 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도록 유의합시다.나무가 많은 자연의 있는 곳에 자주 다니는 것도 추천입니다.흡연자는 수를 줄이고 보세요.미용 면에서는 방심하면 군턱이 되기 쉬운 경향이.과자, 스윗츠는 신중히 하고, 페이스 라인을 긴축 관리를 부지런히 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