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2년 사자자리 운세 (연간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2022년 사자자리 운세 (연간운세)

 

 

 

***

높은 수입을 올릴 기회가 도래했습니다.
금전적으로는 2022년이면 큰돈이 굴러들지도 모릅니다.2021년 12월 29일부터 2022년 5월 10일까지 목성이 다른 사람의 돈을 책임지는 당신의 여덟 번째 하우스, 즉 물고기자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상당한 목돈을 손에 넣을 전망은 충분합니다.목성이 이 영역에 들어오는 것은 12년 만이기 때문에 이것은 빅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운기를 살릴 수 있으면 당신의 계좌 잔고는 단번에 증가하고, 당신이 개인 사업주이거나 실적이나 성과 베이스의 급여 형태이거나, 미리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면 보너스등이 지급되는 경우는 특히 그것이 현저해집니다.2022년은 최근 10년 강으로 1, 2를 다투는 고소득의 해가 될 것입니다.당신이 사업을 시작한 직후에 벤처 캐피털이나 스폰서를 찾고 있고, 탄탄한 사업 계획이나 인상적이고 설득력 있는 계획을 짜고 있다면, 그러한 자금 제공자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빌려준 돈 문제 해결에 몰두하고 있다면, 1월부터 5월 초순 또는 10월 후반부터 12월 중순까지 법적 조치를 취하면 법원의 판단은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또한 당신은 풍부한 장학금, 매력적인 대출(혹은 대출 차환), 은행 대출, 은행의 여신 한도를 부여받을 수도 있고, 유산을 상속하거나 상금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또 2022년은 투자가 뜻하지 않게 큰 이익을 낳을 수 있습니다.파이낸셜 어드바이저가 없다면 친구들이 전문가의 어떤 조언을 따르는지 물어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업종에 따라서는 중소기업에 대한 대출금이라고 하는 정부의 경제대책의 혜택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대상이 되는 것이 없는지 조사해 봅시다.세금의 고액의 환급에 놀랄지도 모릅니다.3월 3일 초승달 후 몇 주 동안의 동향과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행운의 목성은 5월 10일에 이 돈과 관련된 영역을 나가면, 일시적으로 황양자리에 들어갔다가 10월 27일에 다시 돌아와 2022년 12월 20일까지 그곳에 머물며, 당신에게 큰돈을 벌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출처 ; 수잔밀러, 보그재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