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2년 전갈자리 운세 (연간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2022년 전갈자리 운세 (연간운세)

 

 

 

***

내 사생활에 충실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은 지난 몇 년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군요.여기가 천국이야? 싶을 정도로, 매우 상냥하고 로맨틱한 2022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자, 이제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잘 생각해 봐야 할 때입니다.오랫동안 머릿속은 일, 돈, 그리고 누구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인생의 중요로 가득 차 있었잖아요.그러나 2021년에, 당신은 좀 더 그 이외의 일에도 눈을 돌려야 하지 않겠는가라고 하는 내적인 소리를 듣고, 조금씩 인생의 밸런스를 재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예를 들어 가정을 소중히 해 왔다면, 앞으로도 그 흐름은 계속 될 것입니다.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가는 영향으로, 사랑, 사랑, 오락, 레저, 임신, 아이와의 시간, 사람 사귀기, 창조적 표현, 그 외의 인생을 구가하는 것에 기분이, 향후 더욱 더 향해 갑니다.즉, 당신은 복권의 대박을 뽑아 인생 최대의 사랑을 키우는 시기에 들어가려고 하는 것입니다.다가올 2022년은 당신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해가 될 것입니다.

 

 

 

 

 

 

 

 

 

 

 

 

 

***

행운과 축복의 행성으로 알려진 목성은 12년이 걸려 태양 주위를 한 바퀴 돌게 됩니다.그리고 2021년 12월 28일 그 목성은 협조적이고, 놀랍고, 섬세하며, 예술적이고, 공감력이 높은 물고기자리에 들어가 2022년 5월 10일까지 머뭅니다.그 후 2022년 10월 27일에 목성은 다시 물고기자리로 돌아와 같은 해 12월 20일까지 머무르고 옆의 황양자리로 옮깁니다.목성은 이 기간 동안 수양자리에 머물면서 당신의 일이 새로운 활기를 띠도록 조치해 줄 것입니다.그리고 그 시기에는 파격적인 보수를 받을 가능성이 높고, 그 밖에도 복수의 바람직한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일단 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가고, 연애와 같은 감정면이 당신에게 둘도 없는 것이 된다는 것은 명심하세요.

연말로 다가가는 2022년 10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목성이 물고기자리로 돌아오므로 화목한 연말 모임에서 가족과 친구의 따스함을 맛보고 멋진 사랑에 설렐 수 있을 것 같습니다.다양한 변화와 함께 2022년은 당신의 마음에 남을 훌륭한 해가 될 것 같군요!

 

 

 

 

 

 

출처 ; 수잔밀러, 보그재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