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 ~ 2022/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 ~ 3/15)

 

달의 계시
***

자신의 능력과 매력을 발휘하세요.나를닦는노력을하면존재감이더늘어지는데요.

 

 

 

 

 

 

 

 

 

전체운
***

풍향이 바뀌어요.지금까지 잘 되지 않았던 것이, 최근에 와서 순조롭게 움직이기 시작하거나, 당신의 입장이 좋아지고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아군도 증가하는 때이므로, 여러 사람과 교류를 통해 당신의 인품을 알리는 것이 운이 트입니다.3일 초승달 무렵은 저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당신의 능력이나 센스 등 좋은 점을 칭찬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도요.이 초승달을 경계로 자신을 가꾸는 일에 힘을 주면, 당신의 미점이 한층 더 빛을 더해 줍니다.그 모습을 다른 사람들이 보고 기회나 행운들을 차례차례 날라다 줄 것 같습니다.5일쯤의 사교는 대길. 주목받는 팔자니까, 권유에는 타봐요.10일 이후에는 캔이 잘 갈아집니다.특히 직장에서 안 좋은 예감이 들면 반드시 확인이나 점검을 실시해 주십시오.반대로 '갈 수 있어!'라고 직감적으로 생각한 것은 GO싸인입니다. 

 

 

 

 

대인운 
***
연애면에서 상대의 숨은 일면을 봐 버릴 것 같습니다. 그것이 자신에게 있어서 싫은 것이라면, 그 상대와의 관계를 다시 생각할 타이밍일지도.앞으로도 계속 신경이 쓰일 것 같아요.반대로 좋은 것이라면 상대방에게 전해주세요.돈독해집니다.또, 이 시기에 당신이 칭찬한 상대는 당신을 아주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든든한 편이 되어 주니까, 주위 사람을 점점 칭찬해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