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 ~ 2022/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 ~ 3/15)

 

달의 계시
***


모험을 통해 새로운 문을 열 것입니다되느냐 안 되느냐가 아니라 되느냐로 운세가 크게 달라집니다.

 

 

 

 

 

 

 

 

 

전체운
***

"운세는 호조입니다. 이번 시즌은 자신의 능력이나 재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때입니다."자기 자신을 높이는 노력을 하면 그게 다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 같아요.지금보다 한 단계 높은 과제에 임하는 것도 좋고, 자신이 열중할 수 있는 것에 몰두하는 것도 재능 개화로 이어질 것입니다.3일 초승달에는 도전정신이 고조됩니다.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이고 있던 것도, 초승달의 힘을 빌려 과감히 해 보세요.성공으로 가는 길이 열릴 것 같아요.승부운도 강한 때이니 경쟁에도 승산이 있지요.10일 이후에는 디지털한 것에 행운이 깃들어요.SNS의 투고나 전달, 격조하고 있는 사람에게의 메일, 스마트폰이나 PC의 교체 같은 것은 추천합니다.평소에는 읽지 않고 삭제하고 있는 메일 매거진 등도 한 번 훑어보시기 바랍니다.13일정도는 감격스러운일과 조우할것 같습니다. 그 감격을 잊지못하기전에 글이나 사진같은것을 옆에 남겨두세요. 분명 나중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대인운 
***
사람들에게 높은 레벨을 요구하기 쉽습니다.자신은 간단히 할 수 있는 일이라도, 사람에 따라서는 그것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사람에게 노력을 요구하는 것도 반발을 사는 한 요인이 됩니다.너그러워지세요. 사랑은 당신의 좋은 점이 서서히 상대의 마음에 와닿는 때입니다.여기서 상대를 염려하는 말을 하는 등 배려나 상냥함을 나타내 두면 상대에게 울릴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