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3년 3월 처녀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제시카 아담스 2023년 3월 처녀자리 운세 (월별운세)

 

 

 

***

듀엣과 결투
처녀자리, 3월은 모든 황도대 별자리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는 어떤 별자리에서 태어났나요? (전문 파트너 또는 성적 파트너).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파트너도 없다면, 3월 7일에 당신의 삶에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거나 중심 무대에 설 것이다. 이번 달은 듀엣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다른 반쪽, 아니면 다른 쪽. 토성이 차트의 이 부분으로 이동하여 해왕성과 합류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당신은 전혀 경험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자조서나 상담가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유용할지도 모른다. 잠시 후에 예측의 결투 부분으로 넘어가겠지만, 결투 부분에 초점을 맞추자. 내가 말했듯이, 만약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너는 그것을 제안받을 것이다.

지금 몇 년 동안, 파트너 관계에서 다른 사람과 공존하거나 파트너(성적 또는 직업적인)를 끌어들이는 것은 매우 무작위적인 것이 된다. 모든 것과 모든 사람들이 항상 사방에 있습니다. 해왕성입니다. 독자 분의 결혼 생활이 현실로부터의 휴일이자 정상으로부터의 도피인 만큼, 독자 분을 혼란스럽게 하거나 혼란스럽게 했을 뿐입니다. 그건 어떤 종류의 성관계든, 아니면 듀엣이든 마찬가지야. 물고기자리의 해왕성 주기가 2011년에 시작된 이래로 여러분은 한 번 이상을 가졌을지도 모릅니다.

3월에 일어나는 일은 필요한 새로운 규칙의 도착이다. 대단한 인내심과 극기주의의 필요성. 듀엣이 일상과 평범한 것에서 계속 벗어나는 모든 것에 대해, 여러분은 이제 다른 반쪽과 함께 또는 그 주변의 새로운 상황에 대한 무거운 현실 점검을 받아야 한다. 여러분은 빠져나오기 매우 어려운 상황에 갇힐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이 방해받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나갈 수 없거나, 접근할 수 없거나, 통과할 수 없습니다.

서핑을 잘 배우는 것은 헌신이 필요하다. 당신은 바다를 읽고 규칙을 알아야 합니다. 바다를 존중하고 시도되고, 테스트되고, 신뢰되고, 진실된 것을 고수하라. 3월은 이 남자나 여자인 처녀자리와 서핑 수업의 시작이다. 2023년, 2024년, 2025년, 2026년 초에 서핑을 하게 될 것이므로 어떤 흐름을 이해해야 하는지 최선을 다해 그렇게 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지금까지 해왔던 일만 하지 말고, 떠다니며, 떠다니며, 걸어가라. 당분간은 어떤 기후와 조건을 다루게 될지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

 

 

 

 

***

만약 여러분이 3월에 새로운 성적 또는 전문적인 파트너를 맡거나, 맴돌던 누군가와 약속을 한다면, 천천히 하세요. 원한다면 이 웹사이트에서 타로를 사용하고 주변에 문의하세요. 조사를 좀 해봐. 새턴을 피할 수 있다면 새턴과 잠자리에 들지 마라. 새터민 사람들은 매우, 매우 무거운 친구들이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조건, 제한, 제한, 그리고 고리 울타리가 쳐진 상황을 동반합니다. 특히 2021년이나 2022년에 연인이나 직장 동료와 좋지 않은 경험을 한 레오라면 누구나 이것에 대해 물어볼 수 있다. 토성 사람들은 도전을 안고 도착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긴 여정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현실주의자가 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토성과 잠자리에 든다면, 그것이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은 그 조건이 무엇인지 안다.

마지막으로 결투. 해리와 윌리엄. 분필과 치즈. 엘리자베스 1세와 블러디 메리. 당신이 듀엣에 대해 읽고 있는 것의 대부분은 결투에도 적용된다. 하나에 들어가거나 하나에 더 들어가기 전에 시간을 가지세요. 토성은 힘든 일이다. 지금까지, 그 전투나 경쟁은 현실과 동떨어진 휴일이었다. 타고 다닐 거품. 그것은 3월부터 현실이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토성 진입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변에 물어보고 다른 의견을 얻으세요. 토성이 물고기자리의 해왕성과 공존하면, 이전에 존재했던 상태나 평행 우주의 모든 변화된 감각은 바뀐다. 만약 이것이 합법적이라면 그 메시지를 두 배 혹은 세 배로 하세요. 제7가의 통과는 비너스와 천칭자리와의 연관성을 통해 눈을 가린 여성을 그녀의 손에 비늘을 매달아 데려온다. 출생 차트에 천칭자리 인자가 있다면 그 메시지를 4배로 늘려라, 처녀자리.

물고기자리에서 토성을 다루는 정말 좋은 방법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교통편이 있어야 하지만, 작은 방법으로, 작은 방법으로, 작은 방법으로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워크로드 및 웰빙
처녀자리, 당신은 처녀자리에서 태양과 함께 일, 의무, 봉사, 웰빙, 정신 건강, 체력의 여섯 번째 하우스에서 태어났습니다. 모든 것이 잘 될 때, 당신은 꽤 눈부시게 빛납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상에 모든 것이 올바르고 당신의 일과 삶의 균형뿐만 아니라 마음, 몸, 정신 사이의 섬세한 균형이 있을 때 기름을 잘 칠한 기계입니다. 여러분의 출생 차트의 이 부분은 2023년과 2024년에 엄청나게 중요한데, 황소자리의 목성이 여러분의 태양을 삼킬 것이고, 여러분은 바로 이러한 이유로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 모든 수준에서 당신의 건강에 대한 특정한 접근법을 위해 거의 포스터 보이나 포스터 걸처럼.

여러분은 또한 가장 최근인 2026년 초까지 여러분의 출생 태양과 반대로 토성을 통과하는 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2020년대 중반은 여러분의 업무량과 건강에 관한 것입니다. 둘을 분리할 순 없어, 처녀자리. 태양(태양 별자리) 차트도 거의 같은 내용을 나타냅니다. 중요한 날짜는 토성이 6번째 하우스를 떠나는 3월 7일과 명왕성이 진입하는 3월 23일입니다. 3월 7일 정도면 안심이 됩니다. 당신은 2021년과 2022년, 그리고 2023년 초를 보내며, 당신을 공간에 가두거나, 그 공간에서 내쫓는 모든 종류의 고리 울타리가 쳐진 상황들을 다루었다. 그것은 일, 무급 노동, 학계, 일상 생활, 생활 방식, 집안일 등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아마 코로나 때문일 거예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7일에 끝난다. 그리고 몇 주 후에, 전기가 방에 들어온다.

매우 강력하고, 지배적이며, 따라서 삶을 변화시키는 사람들, 조직 또는 상황에 대한 계약 조건을 선택할 때 시간을 가지십시오. 당신의 6번째 의무, 봉사, 일상, 안녕의 집에 있는 플루토는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2044년까지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추측하지 말고 알아보세요. 고전적인 예는 매우, 매우 강력한 권력을 담당하는 새로운 역할과 구내의 불법 마약에 대한 몇 가지 엄격한 새로운 규칙을 맡는 것이다. 나는 너에게 1000개의 예를 줄 수 있지만, 너는 너만의 것을 가질 것이다. 여러분이 6월까지 동의하는 것은 무엇이든 여러분의 삶을 바꿀 것입니다. 그것은 몸과 영혼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이 어떤 길을 가고 있는지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보세요.

리오는 너보다 먼저 이런 순환을 했어. 명왕성은 6번째 하우스에 있다. 2008년 이후로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사자자리 사람들은 생활 방식, 일, 무급 노동, 학업 경력 등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라이프스타일'이며, 여러분은 3월 23일 근처에서 여러분이 제공받는 선택과 함께 오는 라이프스타일의 종류를 알아야 합니다.

 

 

 

 

 

출처 : 제시카 아담스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