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3년 3월 전갈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제시카 아담스 2023년 3월 전갈자리 운세 (월별운세)

 

 

 

***

가족, 가구, 도시 및 국가
가족과 격리되거나 그들(또는 둘 다)과 격리된 후에는 3월 7일에 끝난다는 것을 알고 안심해야 합니다. 2021년, 2022년 또는 2023년 초에 코로나 규칙으로 집에 있는 것이 당신의 이야기였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너에게 줄 수 있는 1000가지 예 중 하나이다. 저는 전갈자리 독자들에게 그들의 딸들과 지리적으로 떨어져 있고(폐쇄) 몇 마일 안에 손자들(적대적인 사위)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편지를 쓰게 했습니다. 그것은 일어난다. 물병자리의 토성의 모든 순열에 대해 가족, 가정, 마을, 국가의 태양의 네 번째 집에서 이야기하기보다는 거의 끝났다고 하자.

네 번째 하우스는 여러분의 어머니 쪽 가족, 여러분의 아버지 쪽 가족, 여러분 자신이 만든 가족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조상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유산, 문화, 뿌리에 관한 것이다. 2년 동안 세고 있는 동안, 당신은 큰 벽을 마주하고 있었다. 해자와 연결 다리. 통과하면 안 된다. 또는 접근을 시도했지만 거부당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처음 주택을 구입하는 사람이라면 부동산 시장에 접근하는 것이 좋은 예이다. 또는 대출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이 이동은 3월 7일에 여러분을 위한 많은 수업과 함께 끝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수업들을 여러분의 인생의 다음 큰 단계로 이끌 것입니다. 3월 23일에 시작해서 명왕성이 4번째 하우스에 들어가 2044년까지 그곳에 머물면서 말이죠.

가족의 힘의 균형에 변화가 있을 것이다. 권력은 나이, 성별, 부(주택 소유, 예산 통제) 또는 기타 요인에 기초할 수 있다. 그것은 3월 마지막 주에서 바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실질적인 준비가 필요하므로 둘 다 컨트롤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모든 사람들이 함께 살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스콜피오, 당신의 결혼과 관습 결혼 지역에 천왕성(자유, 변화, 혁명, 독립)이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이사를 간다거나 그/그녀가 간다는 말을 들어도 별로 놀라지 않을 것이다. 깃털로 나를 때려눕혀라, 트레버. (그러면 너에게 아주 잘 통한다.).

가족 내 힘의 균형에 변화가 생긴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이 새로운 거래는 합리적인 방식으로 기능해야 하며, 그것은 가능하다면 감정을 밖에 주차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들이나 대자녀, 손자, 조카 등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은 꽤 분명합니다. 그래서 다음 차례입니다.

 

 

 

 

***

침실, 구애, 어린이, 청소년
여러분은 2023년 3월에 토성이 여러분의 가족 구역을 떠나고, 명왕성이 여러분의 가족 구역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명왕성은 여러분의 지배자이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삶에서 여러분의 역할 중 일부는 집, 땅, 아파트,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힘과 통제 문제를 파악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토성이 당신의 5번째 부모의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적인 관계. 그가 해왕성에 합류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2011년부터 수년 동안, 침실, 구애, 부모로서의 지위, 다른 사람들의 아이들과의 경계가 없었다. 상속자, 예비자, 그리고 당신의 유산을 가장합니다. 경계의 부족은 때때로 폭풍 속의 바다처럼 혼란스러웠다. 다른 때에는 그것이 탈출이었다. 현실로부터의 휴일. 화창한 날의 바다처럼. 수중 이미지가 이 운송에 적합합니다. 당신은 순항하고, 표류하고, 떠다니고, 보통 두 발을 땅에서 들어올리는 것과 발을 헛디디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해 왔다. 해왕성 통과는 우리를 데려가는 것으로 악명이 높지만, 또한 우리를 머리 너머로 끌어들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당신은 2011-2023년에 그것의 모든 면을 보았다.

3월 7일은 오래된 기대에 직면할 것이다. 경계가 있을 것이다. 무엇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지, 우리는 모르지만, 당신은 곧 무거운 새로운 제한들을 다룰 것이다. 이것은 그 가족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과 관련이 있다.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권력 이동이다. 아드님을 만나기 힘든 상황으로 결혼하는 것일 수도 있어요. 그럴 수도 있어요. 독자 분의 역할에 확고한 새로운 한계를 설정하는 것은 가족 사업에서 독자 분의 딸일 수도 있습니다. 너만의 이야기가 있을 거야. 3월 7일경에 새로운 약속이나 결정을 아주 천천히 신중하게 하세요. 빨리 결혼하고, 천천히 후회하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이것은 사실 결혼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아이들과 수년간 제로 경계의 존재가 있은 후에, 당신은 이제 몇 개의 문, 울타리, 그리고 벽을 다루어야 할 가능성이 있다. 좋은 충고를 받아라.

 

 

 

 

 

출처 : 제시카 아담스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