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2023/6/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6/15)

 

달의 계시
***

6월 4일 12시 42분 사수자리의 보름달
중요한 것은 의식적으로 '지키자'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지킬 수 없습니다.잃고 나서 지켜둘 걸 그랬다고 생각하지 않게.

 

 

 

 

 

 

 

 

 

전체운
***

이번 분기는 일이나 커뮤니티 활동 등 사회적인 것에 스포트라이트가 맞춰집니다.큰 일을 맡게 되는 등 자신의 경험이나 커리어를 살릴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개인적인 즐거움보다 되도록 사회와 관련된 일에 힘쓰도록 합시다.또 이번 분기에는 '지키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의식해서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름달이 전하고 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소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잃고 나서 후회하지 않도록 하세요.5일경은 금성과 수성의 영향으로 당신을 지원하는 사람이 많아집니다.이럴 때는 사람을 의지하는 게 무슨 일이든 잘 될 것 같아.가족부터 친구, 후배까지 가까운 사람이 할 수 있기를 부탁합시다.그러면 생활이 훨씬 수월해지고 할 수 있는 것도 많아집니다.11일 이후에는 오락이나 취미 등으로 너무 노는 경향이.도를 넘으면 피로가 남거나 할 것 같아.일에 영향을 미치는 놀이 방법은 하지 않도록 유의해. 

 

 

 

 

대인운 
***
8일쯤은 아저씨나 치켜세우기가 예상보다 더 효과적일 때. 특히 연상에게는 효과적입니다.12일쯤은 연애면에서 좀 놀랄만한 어프로치를 받을지도 몰라.그 상대는 너에게 미지의 세계를 보여주는 사람이 될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