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2023/6/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6/15)

 

달의 계시
***

6월 4일 12시 42분 사수자리의 보름달
장점과 단점은 앞면, 자신의 약점이나 결점은 관점이 다르면 장점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전체운
***

이번 분기의 보름달은 사물에 반드시 양면이 존재한다는 것을 당신에게 전하고 있습니다.좋은 일의 이면에는 부정적인 면도 숨어 있고 단점도 달리 보면 장점도 된다.그곳을 알고 있는 것이 운세를 발전시키는 열쇠가 됩니다.특히 딱 보름달이 뜨는 4일쯤은 자신의 결점에 대해 생각해보라.그것을 역전의 발상으로 장점으로 바꾸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든지 고민의 답을 찾을 수 있다든지 여러 가지 의미에서 길이 열릴 것입니다.일도, 즐거운 일도 있고, 재미없는 일도 있습니다만, 이번 분기는 양쪽 다 손을 떼지 않고 행하면 평가를 크게 올리는 것으로 이어집니다.8일쯤은 교섭사가 우위에 설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속내는 빨리 보여주지 말 것.먼저 상대방의 조건이나 희망을 충분히 이끌어낸 후에 이쪽의 의향을 말해 주세요.11일쯤은 금전적인 체크를 게을리 하지 않도록.신용카드 명세나 은행 계좌의 출입금 등을 확인해 봅시다.중요한 걸 발견할 것 같아

 

 

 

 

대인운 
***
5일쯤은 남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 것. 뒷받침이나 에비던스를 취하고 나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11일 이후에는 자신과 성격이 정반대라고 생각하는 상대가 럭키파슨. 의견이 정반대라도 반발하지 말고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 봅시다.12일쯤은 결혼으로 이어질 만남의 예감이!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