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2023/6/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6/30)

 

달의 계시
***

6월 18일 13시 37분 쌍둥이자리의 새달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빠질 수도 있어.그 때는 정확한 초동이 중요.경험자와 상의하면서 대응을 서둘러.

 

 

 

 

 

 

 

 

 

전체운
***

예상 밖의 물건과 만나는 운세입니다.우연히 들어간 음식점이 너무 맛있기도 하고, 별로 기대하지 않고 본 영화가 너무 감동하기도 하고.대인면에서도 예상 밖의 전개가 되기 쉬울 때입니다.첫인상이 별로 좋지 않았던 사람과 친해지거나 연락이 없을 거라고 생각한 사람에게서 메일이 오기도 하고.이 의외의 사건이나 변화를 받아들이고 즐기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18일 신월 무렵은 갑작스러운 사태가 발생하여 내용이나 예정이 변경될지도 모릅니다.그렇게 됐을 때는 초동이 중요.처음에 쓰는 방법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곳은 빠른 대응을 하지 않도록 경험자나 상사 등과 상담합시다.대책이 잘 되면 이곳에서의 변경은 오히려 장점이 될 것입니다.29일쯤은 배우는 것에 지장이 있습니다.스킬 업의 공부를 하거나 강습회나 세미나에 참가하는 것도 얻을 수 있는 것이 있을 것 같다. 또, 선배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도 오요시. 비전중의 비전을 가르쳐 줄 수 있을 것 같다. 

 

 

 

 

대인운 
***
21일쯤은 카리스마적인 매력이 업.이럴 때 사교적이 되어 여러 자리에 얼굴을 내밀어 두면 개운의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26일경에는 이론적인 사람과 이야기하면 여러가지 발견이 있습니다.반대로 감정적인 사람은 되도록 멀리하고.트러블의 원인이 될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