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2023/6/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6/30)

 

달의 계시
***

6월 18일 13시 37분 쌍둥이자리의 새달
비즈니스 라이크한 대응이 마찰을 줄입니다.합리적이 됩시다.

 

 

 

 

 

 

 

 

 

전체운
***

이번 시즌은 조금 고전할 것 같아.자신에게 있어서 가장 싫어하는 것을 강요당하거나 참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그런데 이거는 나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장애물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노력해 봐.중요한 것은 클리어하는 것이 아니라 시행착오를 겪는 프로세스.이 시기에 경험한 것은 언젠가 반드시 도움이 될 때가 올 것이라고 별들은 말하고 있습니다.또, 이번 분기의 실패나 실수는 나중에 반드시 만회할 수 있습니다.실패 따위 두려워하지 말고 맞서세요.18일의 신월 무렵은, 무슨 일이든 비즈니스 라이크로 분할하는 것이 개운에.메일 등의 문장도 간결한 편이 좋고, 식사비 등도 각자 부담하는 편이 좋다.쏘거나 얻어먹는 등 감정이 뒤에 남는 일은 피하고 되도록 피합시다.21일 이후에는 협상마다 예상했던 함정보다 훨씬 나은 조건에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일이든 가격면이든 상대방이 하라는 대로 하지 말고 대등한 입장에서 협상해 봅시다. 

 

 

 

 

대인운 
***
이번 시즌은 전체적으로 인기 있는 운세입니다.평소와 같이 있어도 남들이 좋아할 때이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 점점 나가면 멋진 만남도 있을 것 같아.27일 이후에는 루즈한 성격의 친구의 부탁은 거절하고 정답.섣불리 맡으면 고생해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