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 ~ 2023/7/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 ~ 7/15)

 

달의 계시
***

7월 3일 20시 39분 염소자리의 보름달
연애의 현상을 냉정하게 분석해야 할 때. 계속하든 말든 깨끗하게. 질질 끄는 태도는 마이너스.

 

 

 

 

 

 

 

 

 

전체운
***

운세는 좋은데, 그 어느 때보다 주위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힘들 것 같아요.주위의 강요하는 태도에 진절머리가 나거나 가까운 사람이나 환경에 불만을 품거나 하는 일도.무리하게 맞추려고 하지 말고 단독행동을 하는게 자유롭고 느긋할 것 같아.10일 이후에나 상태가 나와요.운기도 기세가 오르기 때문에 이상을 향해 첫발을 내딛는 절호기.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 준비를 시작하거나 정보를 수집해 봅시다.그러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고 꿈 실현의 기회도 날아옵니다.3일 보름달 무렵에는 연애에 움직임이 있을 것 같다. 지금 자신이 안고 있는 사랑의 상태가 어떤지를 여기서 다시 한번 객관적으로 파악해 보겠습니다.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확인하면 지금의 사랑을 계속할지 말지에 대한 답도 나올 것입니다.12일경은, 무슨 일이든 감정적이 되어서는 손해.화가 나도 화를 내지 말고 냉정한 태도로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인운 
***
2일쯤은, 업무면에서 자주 연락하는 것이 트러블을 막을 것 같아.작은 일이라도 상대방에게 전해 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만약을 위해 보고 메일을 하나 넣어 둡시다.11일쯤은 다른 사람에게 물건을 배우는 것이 행운의 입구입니다.주위에 있는 사람에게 모르는 것이나 가르쳐 주었으면 하는 것은 계속 물어 봅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