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 ~ 2023/7/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 ~ 7/15)

 

달의 계시
***

7월 3일 20시 39분 염소자리의 보름달
돈을 어디에 쓰느냐가 중요해.성공하려면 선행투자가 필요합니다.자신을 닦는 데도 돈을 들여.

 

 

 

 

 

 

 

 

 

전체운
***

이번 시즌은 뭐든지 혼자 하는 편이, 운이 향하는 팔자.점심이나 쇼핑도 한 사람이 정답.단독 행동을 할 때 뜻밖에 기쁜 해프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또한 태양이나 수성이 사수자리의 집중력을 높이기 때문에 무언가에 몰두하면 큰 수확이 있을 것 같다.일이든 취미든 달랑달랑 하지 말고 단시간에 한꺼번에 하면 질 높은 것이 완성될 것입니다.3일 보름달 무렵은 금운이 상승.기회를 잡고 싶다면 선행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돈을 들인 만큼의 성과가 반드시 있습니다.보름달 무렵에 지갑을 바꾸는 것은 길합니다. 금운이 점점 오를 겁니다.또 이번 분기에 문제가 된 것은 반드시 과거에 해결의 실마리가 있습니다.과거 사례에 해당하거나 과거의 기억을 더듬어 보세요.예전에 친했던 사람이랑 오랜만에 연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대인운 
***
8일쯤은, 당신의 배려나 상냥한 마음이, 상대의 마음을 치유합니다.멍하니 혼자 있는 사람에게도 따뜻한 말을 걸어봐.10일쯤은 상대방을 용서하는 마음을 가지세요.그 관대함이 있으면 모두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