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5 ~ 2023/7/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5 ~ 2023/7/31)

 

달의 계시
***

7월 18일 3시 32분 게자리의 새달
팀 안에서 놀라운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아.혼자서는 이룰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고 감동의 체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체운
***

23일에 태양이 처녀자리 뒤를 돌아옵니다.그래서 앞쪽이 잘 안 보이는 운세.당면한 전망이 서지 않는 안건이 나오거나 전모를 잘 모르기 때문에 판단이나 행동을 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이런 불투명한 운세일 때는 섣불리 움직이면 발밑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때라도 일단 멈춰 서서 관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특히 업무면은 다음 분기가 되면 움직임이 취하기 쉬워지므로 서두르지 않은 안건은 잠시 묵혀 두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18일 신월 무렵은 팀의 일원으로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때.다 같이 협력해서 이룰 수 있는 일은 적극적으로 관여해 나가도록 합시다.28일쯤은 어수선한 장소를 깨끗이 정리합시다.그것이 계기가 되어 다른 것들도 원활하게 처리될 수 있게 됩니다.30일쯤 놀이는 최고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해수욕, 캠핑, 야외 라이브 등 아웃도어에 츠키 있음.

 

 

 

 

대인운 
***
이 시기에 만난 사람은 본심과 겉치레를 능숙하게 구사하고 있을 우려가 있습니다.특히 17일경에는 상대방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은 조금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24일쯤은 짐작이 좋아지기 때문에, 상대의 진의나 기분을 읽는 것은 자신 있게 될 것 같다."이렇게 생각하고 있겠지"라는 추측은 거의 맞을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