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5 ~ 2023/7/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5 ~ 2023/7/31)

 

달의 계시
***

7월 18일 3시 32분 게자리의 새달
반짝임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감! 그 직감은 순순히 따르죠.큰 행운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체운
***

운세는 호조기입니다만, 무슨 일이든 도를 넘기기 쉬운 점이 약간 걱정.너무 놀기, 너무 운동하기, 너무 많이 마시기 등 내버려두면 몸이 망가질 수도 있어요.의식하고 컨트롤할 필요가 있습니다.일도 활약의 장이 넓어질 때입니다만, 너무 오버워크가 되지 않도록.뭐든지 맡아 버릴 것 같지만, 책임지고 제대로 해내지 못하면 오히려 주위에 폐를 끼치게 됩니다.거절하는 것도 중요합니다.18일의 신월 무렵은, 뭔가 번쩍번쩍하는 일이 있을 것 같아.그 번뜩임은 맞습니다.20일경에는 릴랙제이션이 몸과 마음을 치유합니다.살롱에서 마사지를 받거나 온천여행이나 삼림욕도 추천한다.심신의 유지 보수를 여기서 실시해 두면 상당히 노력이 효과가 있게 될 것입니다.28일쯤은 기쁜 소식이 날아들 수도 있어요.그 소식을 전해준 사람은 앞으로 당신 인생의 중요한 핵심 인물이 될 것이라는 예감. 

 

 

 

 

대인운 
***
22일쯤은 남의 일에 너무 몰두하지 말 것. 특히 수입 등 돈 문제로 섣불리 조언하거나 하면 실랑이를 벌이는 원인이 될 것 같다.23일 이후에는 사람을 보는 눈이 올라갑니다.다이아 원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찾을 수도 있을 것 같아.'이 사람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접근해 보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