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5 ~ 2023/7/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5 ~ 2023/7/31)

 

달의 계시
***

7월 18일 3시 32분 게자리의 새달
숨통이 필요해. 여기서 잠깐 쉬면, 이 후, 머리도 몸도 풀 회전할 수 있어요.

 

 

 

 

 

 

 

 

 

전체운
***

22일까지는 태양이 물고기자리 편에 서 있습니다.특히 너의 장점이나 좋은 점이 이끌어내는 운세니까 주위에 신경쓰지 말고 네 마음대로 해봐.그게 나다움이 생겨 자연스럽게 모두가 좋아하게 될 것 같아.23일 이후가 되면 컨디션 면에서 무리가 가지 않게 될 예감.특히 더운 날씨에서의 놀이 등 에너지나 체력을 소모하는 일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업무면은 조금 힘들수도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당신의 활약상이 많아 그만큼 책임과 부담이 될때입니다.이럴 때는 혼자서 일을 떠안으면 괴롭기 때문에, 이른 단계에서 후배에게 일을 맡기거나 선배나 상사에게 벅찬 것을 어필해 둡시다.다행히 주위의 이해는 얻을 수 있을 때이므로 상황을 이야기하면 알아 줄 것 같습니다.18일의 신월 무렵은 숨통이 필요.일찍 귀가해서, 집에서 느긋하게 지내거나 친구와의 수다도 스트레스 발산에. 또, 이번 분기에 여름방학을 하는 사람은, 장미 뿌리기용의 선물을 여행지에서 넉넉히 사 둡시다.흩뿌리면 이게 의외의 효과를 발휘할 것 같아요.

 

 

 

 

대인운 
***
20일쯤은 남들에게 너무 자기공개를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사생활을 일 관계자에게 이야기하는 것은 NG입니다. 23일쯤, 근처에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 같습니다.눈치채면 꼭 손을 내밀어 주세요.상대방은 당신의 상냥함을 은의로 느끼고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