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2023/8/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8/15)

 

달의 계시
***

8월 2일 3시 32분 물병자리의 보름달
루틴을 만드는 것이 개운의 지름길.매일 꼭 이것만은 하겠다는 것을 정해 봅시다.

 

 

 

 

 

 

 

 

 

전체운
***

아직 한가지 의욕적일 수 없을 때입니다.이럴 때는 너무 열심히 하지 말고 흐름에 몸을 맡기는 게 정답.일도 집안일도 손을 뗄 곳은 빼고 다소 땡땡이 치기도 하면서 편하게 한가롭게 진행합시다.또, 이번 분기는 스트레스가 평소보다 쌓이기 쉽기 때문에, 능숙하게 숨을 고르는 것이 중요.에어컨이 켜진 방에서 하루 종일 해외 드라마를 보는 것과 같은 지내는 방법도 이번 분기라면 매우 좋은 스트레스 발산이 될 것 같다.건강 면에서는 자외선을 너무 많이 받으면 피곤해지기 쉬우므로 바다나 수영장 등은 단시간에 잘라 올리는 것이 정답입니다.보름달이 뜨는 2일쯤은 매일 꼭 이것만은 한다는 일과를 정해 봅시다.그것이 계기가 되어 생활에 리듬이 생겨 일이 잘 돌아가게 될 것이라고 보름달이 알리고 있습니다.10일 이후 여행이나 레저는 최고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여기서 재충전해 두면, 8월 후반도 파워풀하게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운 
***
6일부터 8일까지는 사람들과 많이 관계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자신의 페이스대로 행동하는 것이 번거롭지 않게 됩니다.상담사 등에도 가급적 타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13일쯤은 남의 이야기를 대충 듣다 보면 중요한 것을 놓칠 것 같다. 특히 뭔가를 하면서 듣는 것은 위험하다. 이야기에 집중할 수 없기 때문에 그만두도록 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