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2023/8/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8/15)

 

달의 계시
***

8월 2일 3시 32분 물병자리의 보름달
최소한의 매너나 규칙을 지키고 있으면, 나머지는 자기 마음대로 해도 좋다.자기가 하다가 즐거운 걸 추구하고.

 

 

 

 

 

 

 

 

 

전체운
***

이번 시즌은 자신의 생각대로 움직일 수 있는 팔자.인간관계의 얽힘 등도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하는 편이 당신다움이 생기고 주위로부터의 인기도 높아집니다.생각나는 행동도 길하다고 나올 때이므로 하고 싶은 일이 떠오르면 점점 행동으로 옮깁시다.다만 조금이라도 망설이지 않는 것이 정답.망설이면서 진행하면 암초에 걸려요.일은 발상력이 높아질 것 같아.지금까지 없던 참신한 사고방식이 주변의 지지를 받을 것 같으니 다소 엉뚱한 아이디어라도 꼭 선보여봅시다.또, 이번 분기의 잔업은 그다지 진척되지 않습니다.일찍 귀가하여 푹 쉬고 다음날 새로운 마음으로 착수하는 것이 훨씬 효율이 좋을 것 같아요.2일 보름달 무렵은 자기 마음대로 일을 해도 좋다고 보름달이 등을 밀고 있습니다.단, 시간에 늦지 않는 등 최소한의 매너와 규칙은 지키는 것이 조건입니다.7일쯤은 바빠도 메이크업이나 미용에 들이는 시간은 조금이라도 갖도록 하고 패션도 편한 옷만 입지 말 것. 그러면 누군가의 눈에 띄고 거기서 기회가 풀릴 것이라는 암시가 있습니다.

 

 

 

 

대인운 
***
6일은 이번 분기 중 가장 연애운이 좋은 날.데이트나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접근은 이 날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10일쯤은 이직 등 면접이나 면담, 사람을 만나 협상하는 것이 잘 될 것 같다.13일 이후에는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는 사람이 등장할 예감.그 사람과의 인연은 소중히 여기고.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