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2023/9/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9/15)

 

달의 계시
***

9월 15일 10시 40분 처녀자리의 새달
파워 UP 흐름을 타고! 가치관의 자극을 받을 때이기 때문에 그 변화는 받아들이도록 합시다.

 

 

 

 

 

 

 

 

 

전체운
***

태양이 처녀자리를 운행 중이고 운세는 상승세입니다.하고 싶었던 일은 실행에 옮기기만 하면 잘 진행될 것 같다. 특히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절호의 타이밍. 오래전부터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이 시기에 시작하면 궤도에 오르는 것도 빠를 것입니다.게다가 15일의 신월은 처녀자리 지역에서 일어나 운세에 박차를 가합니다.신월을 경계로 달은 보름달로 차오르고 파워는 점점 증대됩니다.그 흐름을 꼭 타고 특히 이번 신월은 처녀자리의 가치관을 확 바꿀 예감이.지금까지와는 다른 발상이 나오면 그것을 억제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미용면에서는 각종 살롱과의 궁합이 뛰어나다.헤어컷, 마사지, 에스테틱 등 마음에 드는 살롱에서 느긋하게 보내는 시간을 마련하면 평소보다 재충전할 수 있을 것 같다.6일쯤은 뭔가를 없앨 예감이 있어요.하지만 요즘 잃어버린 것은 지금의 자신에게 불필요한 것. 잃어버려도 신경쓰지 않는 것.

 

 

 

 

대인운 
***
4일경 술이 든 자리에서 상대방에게 무례한 말을 하기 쉽다.과음 조심해.7일쯤 집안이나 친한 사람들의 눈이 따가운 날입니다.그들을 자극하는 언동은 삼갑시다.13일쯤은 무의식중에 섹시한 매력이 줄줄 새.좋아하지도 않는 상대를 마음에 두지 않도록.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