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2023/9/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9/15)

 

달의 계시
***

9월 15일 10시 40분 처녀자리의 새달
다시없는 기회가 날아올 예감! 그 기회는 꼭 잡고.그게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될지도 몰라.

 

 

 

 

 

 

 

 

 

전체운
***

통제하기 쉬운 운세입니다.내가 이러고 싶으면 그렇게 되고 막고 싶으면 그것도 가능해.자신의 생각 등도 지나가기 쉬운 팔자입니다.다만 남의 눈을 필요 이상으로 신경쓰면 이 운세를 살릴 수 없습니다.나는 나, 남은 남과 나누어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움직여 봅시다.특히 일에서는 상대방의 형편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형편에 맞게끔 가져가는 것이 중요.미팅 스케줄 같은 것도 자신이 편한 날을 먼저 말하는 게 좋을 거예요.또한 이번 분기는 시간 관리가 운세를 좌우합니다.무엇을 하든 정한 시간을 잘 지켜서 정신이 팔리지 않도록 조정해 주세요.9일경 레저는 최고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캠핑 등 자연 속에 몸을 두면 해방감을 얻을 수 있어 마음의 세탁에.15일의 신월 무렵에는 기회로 이어지는 이야기가 날아들 것 같다.일이든 사적이든 뛰어든 이야기는 긍정적으로 검토해야 한다.플러스가 되는 요소가 많을 것 같아요.

 

 

 

 

대인운 
***
4일쯤은 연인이나 친한 친구 등 매우 친한 사람을 재검토하는 일이 있을 것 같다. 그것을 상대에게 제대로 전하면 신뢰 관계가 더욱 강해집니다.8일쯤은 일의 관계자나 동료와의 교류가 길. 식사라도 권유하면, 귀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기도 하고 친목이 깊어질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