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운세] Jessica Adams/ 이시이 유카리 5월 별자리운세 (게자리)

728x90
반응형








Jessica Adams 

2018년 5월 점성술



게자리 : 2018년 5월



친구 및 그룹
소셜 미디어, 우정 그리고 특히 네트워크, 서클, 팀 같은 중요한 그룹들을 여러분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솔직해 질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어떤 얼굴이나 어떤 설정이 여러분을 묶어 놓고 있다면 2018년 5월은 줄을 끊을 것입니다. 천왕성은 U2와 같은 신비로운 방식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여러분을 새로운 곳으로 데려가는 '무엇'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때때로 친구들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때때로 정당에서 온라인 사업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 부은 그룹 프로젝트는 사람들이 떠나면서 해체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서 벌집 하나를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는 흥분하게 됩니다. 나는 어느 누구도 천왕성의 변화를 환영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그 달 중순을 둘러싸고 있는 균열이 많고 하얀 대기를 동반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안도감과 해방감으로 온다는 것을 인정해야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셜 라이프와 소셜 미디어는 결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5월 중순까지 황소 자리로 들어가는 천왕성(충격, 혁명)을 예상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순환이 여러분에게 나타난다면, 11번째 집에서 천왕성이 가진 비결은 시대에 따라 움직이는 것입니다. 변화를 받아들이고 폭풍우 속에서 춤을 추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만들어 내세요. 이전에 보지 못 했던 독립성, 여러분의 친구들, 혹은 그룹의 다른 사람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이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온라인 네트워크는 사회 생활의 거대한 부분일지도 모르지만, 사람들을 자유롭게 해 준다면 변화를 막을 수 없습니다.

아기, 어린이, 청소년 및 사랑
목성은 5월에 당신의 5번째 집에 있습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임신, 체외 수정, 입양 그리고 양육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아이들을 성인으로 교육하는 것이고 할아버지, 할머니, 숙모, 삼촌들에 관한 것 입니다. 베이비 시터와 보모. 그것은 아이들과 아이들의 복지 전반에 관한 것이지만, 여러분이 부모든 아니든 간에 여러분에게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젊은 얼굴들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부부 관계가 임신, 의붓 자식 관계로 이어질 수도 있고, 결혼을 하게 되면 더 젊은 시댁을 얻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연인들도 이 범주에 속할 수 있습니다. 목성은 과거에 얼마나 힘든 일이 있었는지 와 상관 없이 모든 수준의 발전에 관한 것이고 여러분의 차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작년부터 2 ~ 3 회의 획기적인 발전을 보았을지라도 여러분이 기회를 잡았다 고 가정하면 아무 일도 없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인생에서 뭔가 놀라운 것을 잡을 명백한 기회를 무시했더라도, 지금도 여전히 가능성은 있습니다. 만약 그랬다면, 왜 상황이 더 좋지 않은지 궁금해 지겠죠?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몇주 전에 분명히 도와 주는 사람의 손에 던져졌고, 그들 모두를 잡아서 도움을 받아야 해요. 여러분의 개인적인 차트는 여러분이 결혼했는지, 미혼인지, 아이가 없는지, 부모인지, 동성애자인지, 이성애자인지, 혹은 어느 곳에서든 환영하는지를 확실히 알려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그 순간을 포착하고, 기회를 잡고, 도움을 환영하고, 세상에 감사하며, 여러분의 삶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에게는 수년 간 본 것 중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큰 관문이 된 아이들이나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유료이거나 무급의 역할에 관한 것이 될 것입니다.







이시이 유카리

2018년 5월 주간운세



2018. 5월 7일 - 5월 13일 게자리



바쁜시기이지만, 이 시기는 명확하게 "전진"이 연달아 나오므로 안심 한 기분이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이 '전진'은 시작 신호와 같은 것이 라기보다는 제출하고 있던 것이 「합격」이되는, 그런 '결론'에 가까운 것 같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뭔가를 시작하기 보다는 지금까지해온 것이 확실한 보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사람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금 "리드를 취하고있다" 는 느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확실한 보증"을 눌러주는 사람들은 당신이 지금까지해온 일이나 도달 한 위치 등이 보이고 있지만 자신이 지금보고있는 것은 좀 더 진행을 위한 교육이나 저장 같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 당신은 그런 식으로 사람보다 조금 긴 안목으로 넓은 세계를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