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운세] Jessica Adams/ 이시이 유카리 5월 별자리운세 (양자리)

728x90
반응형







Jessica Adams 

2018년 5월 점성술



양 자리 : 2018년 5월


귀하의 가치 - 모든 변화

은행에 있는 당신의 수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제 당신 자신의 가치 체계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누구를 생각하는 것은 귀중하고, 심지어는 값을 매길 수 없을 정도이기에 무슨 일이 있어도 거래는 없습니다. 당신은 일생 동안 천왕성 (혁명)을 경험 한 적이 없습니다. 황소 자리 (Taurus)는 세계 경제 상황을 자신의 것과 관련하여 규정합니다. 이번 달 가장 큰 차트의 '큰 그림'입니다. 당신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없다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알아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제2의 가치관, 현금, 소득, 빚, 재산, 집, 자선 기부금, 아파트, 쇼핑, 주식, 사업 등으로 들어가는 천왕성은 아마도 여러분을 숨 막히게 할 것입니다여러분이 온라인에서 듣고 있는 새롭고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흥분으로 숨이 찰 수도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이 울타리를 뛰어 넘을 때 느끼는 짜릿한 감정일 수도 있습니다. 양 자리 그리고/또는 전갈 자리에 있는 여러분의 독특한 남극 별자리의 요인들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기대하게 합니다그러나, 역사와 점성술은 토러스의 천왕성과 함께, 당신은 항상 예기치 않은 것을 기대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개방적이고 유연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은 신용 카드나 은행, 또는 생계를 유지하는 오래 된 방법, 임대, 주택 담보 대출, 투자 그리고 나머지를 생각하는 것으로부터 물러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더 빨리 할 수 있고 '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더 많을수록 여러분은 더 나아 질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많이 사는 것이 아니라 돈으로 살 수 없는 삶의 측면에서 더 나아 집니다. 진정으로 자유로움을 느끼는 것은 놀라운 일이기에 이 모든 것은 현재 제공되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맡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마음 속에 태양에 대한 경례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이 길로, 위로, 아래로, 옆으로, 그리고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돈에 대한 세상에 경의를 표하면, 존재의 놀라운 빛을 느낄 것입니다.


재정 관계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이 상호 관세 법을 도입했을 때, 통신 법과 증권 거래 법은 같은 달에 모두 미국 경제를 뒤흔들었는 그것은 그의 뉴딜 정책의 일부였습니다. 2018 년 5 월에는 브렉시트 (예를 들어) 또는 비트 코인 또는 인터넷 자체와 관련된 뉴딜 정책도 선 보일 예정입니다이것은 마치 거대한 우주의 손이 지구를 흔들기 위해 닿는 것 처럼 왼쪽, 오른쪽, 가운데로 흔들리는 은행과 책상 위에서 위 아래로 뛰어 다니는 돼지 저금통과 같습니다. 다시 말해큰 떨림에서 작은 진동이 발생합니다여러분은 분명히 이전 또는 현재의 파트너, 가족, 또는 사업상 결혼한 사람들과 일정 수준에서 이것을 나누거나 공유하기 때문에 돼지 저금통에 손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아마도 당신의 은행 관리자도 저금통에 자신의 지분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목성과 함께, 여러분은 하나의 해결책을 던져 내고 있고 이는 곧 돌파구를 얻거나 다른 것을 얻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악수가 수년 동안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항상 이렇게 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최선의 조언을 얻으십시오. 때때로 이 거래의 결과는 주식 시장의 하락세에 영향을 받고, 이는 차례로 대출에 대한 관점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이시이 유카리

2018년 5월 주간운세



2018. 5월 7일 - 5월 13일 양 자리



이번 떠오른 것은 모두 기록해두면 나중에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키워드와 아이디어 조각, 막연한 이미지도 조금 뒤늦게보고, 굉장히 유용한 '퍼즐 조각'이 될지도 모릅니다. 부정적인 생각과 해결 불가능한 것 같아 의심, 뿌리 깊은 문제 의식 등을 메모 만합니다. 그들이 "토양"이되고, 나중에 아름다운 꽃 봉오리가 얼굴을 내밀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걸어온 길에서 다양하게 품은 생각이 이 시기에 형태가 떠오를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에 전언이며, 버튼과 같은 것입니다. 경험과 계속 생각해온 그 시간 속에서 나오는 것을 일단 다 모으고 싶은 때입니다. 열심히 움직일 타이밍이므로 땅땅 이동하여 결정할 수있는 전부 결정하고, "그 진행 준비"를 갖추고 싶을 때입니다.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나중에 보강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