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728x90
반응형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전체운 

 

운세는 안정기에 들어갔습니다. 금기는 심리적으로 여유가있을 때, 그래서 자신의 일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의 힘이 될 수 개운합니다. 동료와 교대 바뀌어주는 상대에게 필요한 인물을 소개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 등 상대를 위해 자신이 할 수있는 최대한을 줍시다. 그렇게함으로써 자신의 존재감도 증가한 상황을 자신에게 판도를 바꿀 수있게도합니다. 다만, 상사에게 너무 거역하지 않는 편이 좋을 듯. 상대의 기분을 해친다 고, 여러가지 손해 보는 일이 많아 질 것입니다. 한편, 일은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기 쉬운 팔자. 따뜻하게 방안과 기획 등이 있다면이 기회에 꼭 제안하고 봅시다. 초승달이되는 24 일경는 금전면에서의 이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임시 수입의 암시도 있기 때문에, 인터넷 경매 나 프리마 응용 프로그램 등에 출품하면 고가로 팔릴지도 모릅니다.

 

 

 

 

 

 

 

 

 

 

연애운 

 

금기는 남자를 보는 눈이 열려 오는 때입니다. 특히 상대의 단점보다 장점을 찾아 생각으로 살펴보면 숨겨진 첫째 사람을 발굴 할 수있을 것 같다. 궁합도 좋을 것 같습니다 때문에 접근 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태도 나 발언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가 걱정되어 버릴 것. 하지만 상대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당신의 행동을 걱정하지 않는 모습. 그가 무슨 생각으로 자신 스스로 생각하는 것이 사랑의 진전도 원활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금기는 기분의 기복이 격렬해질 것. 상태가 좋은 경우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만, 기분이 다운되면 아무것도 할 마음이 생기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때는 무리하게 일정을 소화하려고하지 않고 취소하거나 리스케 받아, 빨리 돌아 자게하자. 미용면에서는 콩 식품과 궁합이 좋은 때. 두부 나 낫토 등은 적극적으로 섭취하고 음식입니다. 카페 나 우유를 두유로 바꾸는 등, 잘 받아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