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전체운 

태양이 염소 자리에게 가정을 나타내는 영역을 운행하는 금기는 집안이 개운 지역.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어떻게 충실하게 하나가 운세를 발전시키는 포인트가되고 있습니다. 집안 청소 및 정리 정돈, 요리, TV 및 비디오 시청 등은 모두 행운 재료. 게다가 이번은 거기에서 얻는 것이 많을 때이므로 의식적으로 발견이나 눈치가 없는지를 살펴 보자. 예를 들어 TV를 볼 때도 그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라고하는 관점에서 보면 놀라운 발견이 있거나 것. 또한 토성의 영향으로 절약 대길. 낭비를 철저하게 생략 가면, 생활도 깔끔하게하는 동시에 머릿속도 정리되어오고 소중한 것을 깜빡 잊고 수도 줄어들 것입니다. 초승달이되는 24 일경 컴플렉스를 극복 할 수있을 것 같다. 지금까지 자신이 품어 왔던 콤플렉스였던 점은 사실 당신의 매력이기도 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연애운 

 

이어 금성과 화성의 위치가 아주 잘 연애운은 호조. 특히 이전부터 아는 사이가 있었지만, 그렇게 친하지는 없었다는 남성과의 인연이 나와 있습니다. 만약 인상은 좋았으나 연락이 두절 남성이 있다면 발굴하여 문의 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그의 가족 이야기를 흔들어. 그렇다면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성격이나 가치관 등이 지금까지 이상으로 잘 알게 될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눈이 피로 할 때입니다. 특히 자기 전에 이불 속에서 스마트 폰을 보는 것은 눈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가하게 될 것 같다. 안약을 상비하고 자주 바르는 좋을 것입니다. 또한 시력이 다운되는 경향도 있습니다. 특히 안경을 쓰고있는 사람은 근시와 난시의 정도가 진행하게되기 때문에 안경마다이 맞지 않는다고 느끼면 빨리 시력 검사를 받 읍시다. 미용면은 스마트 폰이나 PC의보고에 이르렀으며, 자세가 나쁜 것 같다. 목과 허리를 장시간 구부린 상태로하면 안색이나 표정도 흐려 있습니다. PC 나 스마트 폰을 장시간 사용할 때는 척추와 허리 스트레칭 운동을 1 시간에 1 회 실시하도록하십시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