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728x90
반응형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전체운 

 

태양이 물병 자리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이시기에 흥미와 관심을 가진 것은 당신에게 매우 메리트가있는 것이기 때문에, 꼭 깊이 파기 해 봅시다. 또한 재미있을 것 뭔가있을 것 느낀 ​​것은 적극적으로 참여 가고. 그게 인생의 전환점하거나 전신의 계기를 만들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드라마틱하게 인생을 전개 해 나갈 것입니다. 일면으로는 예약이 간으로. 대한 욕심 계획을 세워 버려, 그것을 해낼 아니라 초조해 같은 장면이 없다고도 할 수 없습니다. 금기는 무리없는 일정으로 성취감을 얻을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승달이되는 24 일경에 관심있는 소문과 화제를 듣는지도. 그것을 알아 가면 의외의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나무가 많은 장소 나 공원 등을 산책하는 대길. 있다면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더 좋은 일이있을 것 같다.

 

 

 

 

 

 

 

 

 

 

연애운 

 

남성에서 확인이 어려워 질 때입니다. 패션과 메이크업의 손을 빼거나 말투가 거칠고거나하면 그냥 연애 대상에서 제외되어 버릴 것입니다 때문에 조심. 이시기 남성이 당신에게 요구하는 것은 우아한거야. 우아한 분위기가 나도록 패션 등에도 신경을 쓰고, 몸가짐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을 것이다. 또한 교제중인 사람은 그가 당신에게 뭔가 숨기는를하고있는 모습. 잘 유도 심문 등, 탐구를 넣어보세요. 만남은 애인이있는 여자 친구로부터 초래되는 암시가 있습니다.

 

 

 

 

 

미용,건강운 

 

생활이 불규칙 해지기입니다. 여기에서 밤샘하고 아침 식사를 뽑거나 버릇을 붙여 버리면, 생활 리듬도 몸의 리듬도 무너지고 세우는 것이 매우 될 것 같다.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용면에서는이시기의 피부와 궁합이 좋은 것은 허브와 생약 등 천연 성분을 배합 한 화장품. 피부의 상태가 하나 더 있다는 사람은 해볼만 한 가치가 있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