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4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4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

경력면이 중대 국면을 맞이한다.
태양과 초승달이 '명예 수상 공적 "집에서 금성과 합류하는 4 월 12 일 경력면에서 매우 중요한 날. 12 ~ 16 일 경력에 매우 중요한 5 일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능력, 실력을 주위에 알릴 베스트 타이밍이기 때문입니다. 명성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많은 돈을 벌 가능성도. 이 초승달이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화성 덕분에 익명의 중요 인물이 무대에서 필요한 지원을 얻을 수 있도록 움직여 줄 것입니다. 단, "파트너십"집에있는 명왕성의 영향으로 당신의 능력에 의문을 품는 사람이 납득 필요가있을 것 같다. 건방진 태도로 임합시다. 능력을 믿는다!


프리젠 테이션, 오디션, 면접이나 면담이 잘 : 4 월 12 (초승달) ~ 16 일. 연애 관계에서 진실을 밝히기 보름달. 금전면에서의 의견 차이가 문제 될 것 같다. 대화가 안되면 이별의 선택을 : 4 월 27 일.

 

 

 

 

 

사자자리

 

 

***

친구들과의 시간을 즐기고있다.
3 월 29 일 보름달의 영향으로 4 월을 맞이와 여행 열이 높아질 것. 양자리에 초승달이 일어나는 12 일 이후 새로운 사람과 만나고 싶다 처음 위치에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더욱 강해집니다. "친구 나 동료와의 관계"의 하우스에있는 화성 (양자리의 수호 별)과 '먼 여행'의 하우스에있는 여러 별들이 좋은 관계이므로 3 밀도를 피하고 감염 예방을 한 위에서 혼자 또는 몇 친구와 만날 기회가 될 것. 근처에서 단시간 만나는 것만으로도 건강을받을 것입니다. 27 일의 보름달은 집 또는 가족에 대한 뜻밖의 소식을 제공합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가 들리고 것. 괜찮아. "파트너십"의 영역에있는 목성이 마지막 순간에 손을 내밀어줍니다.

해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많은 것 같다. 방송, 출판, 인터넷 / 디지털 등 미디어 관련 보람있는 일에 종사 할 수 있음 : 4 월 12 일 (신월) 이후.

 

 
처녀자리

 

 

***

기회를 반드시 것으로하기!
3 월에 이어 4 월에도 경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한 달이 될 것입니다. 화성 '명예 수상 공적 "의 하우스를 떠나 23 일까지 약 3 주간은 어쨌든 매진 계속합니다. 다음 화성이 집에 돌아올 때까지 1 년 이상 앞서 2022 년 8 월 하순. 경력면에서의 진전을 기대할 수있는 것은 '지금'입니다! 화성의 든든한 지원이있는 덕분에, 상층부에 당신의 능력을 자연스럽게 어필 할 수있는 것입니다. 이런 기회는 순식간에 사라져 버린다. 아무것도하지 않는 옵션은 없습니다! 27 일의 보름달은 뜻밖의 어려움을 가져다 보름달입니다. 월말이 있으면 여행은 피하고 차로 이동하는 경우에는 미리 관리해 둡시다.


건강을 회복하는 치료 나 수술 등 치료를받는 베스트 타이밍. 수술 계획이 있다면 보험에 모두 커버 할 수 있는지 사전에 보험 회사에 확인합시다 : 4 월 가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