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길을 가로막는 큰 바위를 앞에두고 망연자실하고있을 때, "중기를 가져 오면이 바위도どか한다!」라고 말을 걸어주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자신이 "이것은 무리 인 것 같았다 그러나, 해보면 수 있을지도」라는 식으로, 어떤 수단을 생각해내는지도 모릅니다.

어려울 것 같아 할 자신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다, 필요한인데 아무래도 구할 수없는 것. 그런 조건 앞에 붙어 있었다면 이번 주 그 조건을 타개하는 현실적인 수단이 찾았 것입니다. 누군가와 협력하여 또는 자신의 손으로 그 방해 조건을 "타파"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 바위를 완전히 분쇄 할 필요도 없다"고 아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중요한 것은 그 길을 통과 할 것이며, 바위를 깨는 것은 아니라고 이해 "작은 틈새를 어떻게 든 만들어, 빠져 작전 '등을 뜨개질 낼 수도 있습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당신 안에있는 "늙은 현인 '같은 존재가"안돼 안돼 "라고해도, 내면의'열정 예술가 '같은 존재가"가자 가자! "라고 입니다. 양자상의 의외로 이야기가 정리 '에서는 갈까 "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열정적 인 예술가"의 의견 만 간단하게 채택 된 것은 아닙니다. "늙은 현인 '의 신중론도 제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길은 선호한다 그리고 주위에 연락도 게을리 수는 없습니다.

신중함과 용기는 반드시 상반되는 것이 아닙니다. 용감한 때 일수록 신중 유용합니다. 겁에 움직이지 않는 사람은 안전인가하면 결코 그렇지는 않습니다. 용기를내어 움직이지 않는 것으로 되돌아 위험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것에서 멀어위한 용기가 필요한 경우도있는 것입니다. 이시기, 당신의 용기와 신중함은 절묘한 결탁을 보여줍니다. 지금 당신이 대담한 싶지되어 있다고하면, 그것은 결코 "무모한"는 없습니다. 제대로 브레이크가 잘되어 주위가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모험은 따라서 반드시 잘되는 것으로 것입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불안과 고독은 반드시 쓸쓸히하게 うちしおれ 태도에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분노적인 분노가되어 폭발 할 수 드물지 않게 생각됩니다. 까다로운 사람이 외로움을 잘 타는 사람으로 화를 잘내는 사람이 불안으로 가득라는 현상은 매우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는 당신이 잠재적으로 오래 안고있는 불안과 외로움이 이상한 "전투"의 형태로 테이블에 나올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어쩌면 '나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있을 필요는없는거야! "라는 발상의 ​​전환 인지도 모릅니다. 자신 안에있는 "닫힌 문"을 여는 데 굳이 감정을 폭발 시킨다는 수단은 의외로 잘 기능 할 수있는 것입니다.

분노와 자극은 어딘가 들뜬입니다. 폐 색감을 날려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갑자기 "이 가구는 왜 여기에 놓여져있는거야!"라고 자극, 이동 싶어 질지도 모릅니다. 또는 갑자기 감정을 폭발시키고 싶어 질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생각의 길'을 막는 바위를 분쇄하기위한 '폭발'과 같은 의미를 가지는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