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4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4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양자리

 

 

별들의 지원이 플러스로 작동한다.
3 월 29 일 보름달에 의한 기쁜 열기 덕분에 흡족 한 기분으로 맞이하는 4 월. 양자리에서 일어나는 12 일의 초승달은 별들의 생일 선물! 중요한 새로운 인간 관계와 신규 사업을 시작하려한다면, 수호 별 화성이 지원 해주는 것입니다. 유일한 장애물은 명왕성이 태양과 초승달과 흉 각 것. 영향력있는 중요 인물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행운 · 목성과 화성이 협력하여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 해주기 때문에 낙관적으로 갑시다. 금전적으로는 보름달이 일어나는 27 일 당주의가 필요 하겠지요. 이 달과 천왕성이 정면으로 대립하기 때문에 고액의 지출이 발생할 수도있을 것입니다.


오랜 꿈이 실현 가능성 있음 : 4 월 15 일경. 이날의 행동이 미래의 성장과 이익으로 연결 : 4 월 16 일. 연설, 프리젠 테이션, 계약서에 서명하는 好日 : 4 월 17 일. 인상 협상은 NG : 4 월 27 일 (보름달).

 

 

 

 

황소자리

 

 

 

 

역풍을 순풍으로 바꾸는 팔자.
3 월에 종사 한 일이 집중력과 에너지를 필요로했기 때문에, 4 월이되면 피로가 쌓여 있을지도. 3 ~ 4 일 주말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합시다. 태양과 행운 · 목성이 협조하여 서로 16 일 면접이나 프레젠테이션의 약속을 넣는 好日. 좋은 인상을 줄 수있을 것입니다. 단, 명왕성이 태양과 흉 각도 때문에 당신의 능력에 대해 부정적인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영향력을 가진이 사람을 아군에게 붙인다는 당신의 매력을 발산 할 필요가있을 것 같다. 17 일 목성과 연결 수호 별 금성이 큰 도움이되어 줄 것입니다. 역풍을 순풍으로 바꾸는 데 충분한 지원을 별들에게서받을 수있는 팔자입니다. 압도 해 자신감을 잃지 않고!


비밀리에 추진할 필요가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은 것. 충분한 보상과 명성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결과를내는 것으로 다른 재미있는 일에도 이어질 것 : 4 월 12 일 (초승달) 또는 이후 며칠 동안.

 

 
쌍둥이자리

 

 

경력면에서 별들의 파워가 집중.
4 월은 경력을 쌓을에서 올해 가장 중요한시기. 모든 별들이 당신의 편이되어 명성을 얻는 데 도움을줍니다. 3 월 3 일 2 년 만에 쌍둥이 자리를 찾았다 화성은 23 일까지 체류 중.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가장 빛을 내고,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주목을 모은 이번 달 처음 몇 주를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합시다. 12 일의 초승달은 "희망과 소원 '의 하우스를 이동하는 동안의 태양, 그리고 금성, 수호 별 수성과 합류하는 것 외에, 행운 · 목성과도 협조하고 서로 팔자. 아무 일도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목성이 조치를 취할 완벽한 타이밍을 당신이 가장 원하는 때 알려드립니다. 16 일에는 친구의 호의에 마음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달의 럭키 데이. 목표 달성으로 이어질 행운의 사건에 조우한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 4 월 15 일과 16 일. 코로나 익숙하지 않아? 컨디션을 무너 뜨리지 않게 다시금 정신 차리고 감염 예방을 : 4 월 27 일 (보름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