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5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5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

화성의 혜택을 자기편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때입니다.
지난달 14일 2년 만에 게자리에 들어간 화성이 6월 2일까지 체류 중입니다.화성을 독차지할 수 있는 5월은 결단력, 활력, 행동력을 얻을 수 있는 한 달. 계획과 전략을 수립하는 단계를 마치고 행동하는 시기에 들어섭니다.여기에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12일)이 사교면을 살려주니 인생을 재미있게 만드는 우연한 만남이나 사건, 모험의 요소도 더해지겠죠.이달 물병자리의 목성이 13일부터 7월 28일까지 물고기자리로 이동합니다.그 동안은 외국인이나 해외 고객하고 관계가 잘 될 거예요.26일의 월식(보름달)은 「일상의 일」의 하우스를 비춥니다.보름달은 사물의 집대성을 가져오므로 대형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평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계약서 서명, 계약 협상을 하려면: 5월 초입니다.친구에게서 기쁜 서프라이즈가 있을 것 같습니다.이전에 다룬 일의 보수를 받는다, 투자가 이익을 낳는 등 금전면에서 희소식이 전해질 가능성 있음:5월 11일입니다.

 

 

 

 

 

 

사자자리

 

 

***

설렘이 가시지 않는 한 달입니다.
5월 12일 새달을 계기로 지금까지의 노력이 보답되고 칭찬받기도 할 것입니다.호의적인 평가를 받기 시작하는 것은 이 초승달 이후 며칠에서 몇 주 후가 될 것 같습니다.경력 면에서 놀라운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요.게다가 26일에는 변화를 가져오는 월식(보름달)이 궁수자리에서 일어납니다.이 월식(보름달)은 「연애, 아이, 즐거움, 창조성」을 담당하는 하우스를 비추기 때문에, 사적으로 변화, 그것도 대체로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약혼이나 결혼, 출산의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어떤 변화든 결혼/파트너십 하우스에 있는 토성이 월식(보름달)과 우호적이어서 약혼이나 결혼예정이 있습니다면 결혼생활은 오래갈 것 같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이 물고기자리로 이동합니다.금전적인 면에서 운이 좋을 때에요.소득, 인세, 사용료, 라이선스료 등 급여 이외의 수입원으로 많은 돈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있습니다:5월 13일~7월 28일까지입니다.

 

 
처녀자리

 

 

***

파트너가 혜택을 줄 팔자에요.
물병자리에 체류 중인 행운의 별 목성이 12년 만에 물고기자리로 이동, 결혼/파트너십 하우스에 들어가는 5월 13일부터 7월 28일까지 다른 사람들과 협력함으로써 최대의 혜택을 얻을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일이든 사적이든 진지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일전에 당신의 이익은 틀림없이 파트너에게 돌아갑니다.이 운명을 타고 결혼할 가능성도!(타이밍적으로는 베스트입니다만, 수호성의 수성이 29일부터 역행기에 들어가므로 6월의 결혼식은 피합시다) 26일에 궁수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보름달)은 집 또는 가족에 관한 변화를 시사.토성이 보름달과 좋은 관계이기 때문에 월말에는 안정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자신에게 있습니다서 옳다고 생각되는 결정을 내리기 위한 절호의 기회를 주는 초승달. 원격으로 해외 사람과 일을 주고받을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미디어나 배움에도 호기 있음: 5월 12일(신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