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5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5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천칭자리

 

 

***

올라가는 운기를 살릴 때입니다.
경력 면에서 상승 추세에 있는 5월은 새로운 일자리(정규든 파트든)를 찾는 자영업이라면 신규 고객을 확보할 절호의 타이밍입니다! 명예, 상, 공적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도와줍니다.즉시 착수합시다.자영업이라면 SNS 활용이나 광고를 통해 적극적으로 자기 어필을. 가능하면 헤드헌터에 연락해 보세요.26일에 궁수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이, 가까운 곳에 여행할 기회를 가져다 줄 것 같습니다.이번 달 전반은 일이나 돈 때문에 머리가 꽉 찼던 만큼, 월식(보름달)을 맞이할 무렵에는 「여행으로 기분 전환하고 싶다!」라고 마음이 외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별들의 지원도 있고, 온 가족이 여비를 대 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목돈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5월 12일(새달)이후 며칠간.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이 자신감을 높여줍니다.몸 닦기로 매력을 레벨업하세요! 주목받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 5월 9일 이후.

 

 

 

 

 

전갈자리

 

 

***

연애면이 절호기에 접어들어요.
5월은 파트너에 관해서 활발한 움직임이 있을 것입니다.일이든 연애든 파트너를 맞이하는 기분이 들지도 몰라요.아니면 헤어질 수도 있고요.어쨌거나, 당신이 원하는 것은 파트너의 행복입니다.전갈자리의 맞은편 별자리·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12일)이 해야 할 일을 서포트해 줄 것입니다.오는 13일부터 7월 28일까지 목성이 12년 만에 물고기자리(촉좌와 같은 물)를 방문합니다.얼마전, 목성은 「진실한 사랑」의 하우스에 머물고 있습니다.로맨스가 생기는 팔자를 타고나요.지금까지 만남이 없었던 사람도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부정적인 시각은 버리고 앞을 향해 걷기 시작할 때입니다.인생은 빛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요.

'수입' 하우스에서 일어나는 월식이 돈을 버는 방식에 변화를 가져옵니다.전직의 가능성이 있습니다.돈에 관한 거친 협상도 파워풀한 월식 덕분에 월말까지 마무리 짓는 심정으로 임할 수 있을 듯합니다: 5월 26일(월식/보름달).

 

 
사수자리

 

 

***

인생의 새 장이 시작될 예감입니다.
코로나 화로 칩거 생활을 이어가고 있던 당신입니다.납작해진 몸을 조이기 위해 피트니스를 시작하기로 결심할지도 몰라요.우선 운동부터 하시죠.5월 12일 초승달이 활력을 더해줍니다.초승달 직후에 시작하면 금방 결과가 나올 겁니다.26일 궁수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이 일상생활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자신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며 인생의 새 장을 시작할 준비가 되는 암시. 이는 현재 진행형의 친밀한 관계와 관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다음달 10일에는 월식과 쌍의 일식(신월)이 일어납니다.둘 다 당신의 인생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기 때문에 업무적인 측면이나 연애적인 측면에서 새로운 파트너를 맞이할지도 모릅니다.


애완동물을 집으로 맞이하는 기회입니다.보호견/고양이를 인수하는 것을 검토해 봐:5월 12일 (새달) 이후 며칠 이내. '집'의 하우스로 이동하는 목성의 파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5월 13일부터 7월 28일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