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5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5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

지복을 맛보는 한 달입니다.
「매일의 일」의 영역에 있는 금성과 「수입」의 하우스에 있는 목성 덕분에(물론, 당신 자신의 노력도 있습니다), 일도 수입면도 호조! 게다가 5월은 초승달(12일)이 '진실한 사랑' 하우스에서 일어나므로, 연애면에서도 최고의 운기입니다! 초승달 이후는 금년 가장 만남의 기회가 많은 때이므로, 싱글이라면 친구나 동료로부터의 만남의 권유를 적극적으로 받아 주세요.아기를 갖고 싶다면 초승달 이후 며칠에서 몇 주가 임신의 기회입니다.궁수자리에서 월식(보름달)이 일어나는 26일은 상대의 진의나 의견을 오해하기 쉬운 때이므로 요주의. 커뮤니케이션의 성·수성이 역행하는 29일 이후에는 구속력 있는 계약이나 중요한 결정은 피합시다.


자신 또는 타인의 비밀이 폭로될 수 있습니다: 5월 26일 (월식/보름달).게자리의 화성과 염소자리의 명왕성이 대립합니다.강경자세를 취하는 상대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말은 신중하게 선택해서 : 5월말 ~ 6월상순입니다.

 

 

 

 

 

 

물병자리

 

 

***

집이나 가족의 과제나 계획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5월에는 사생활, 특히 가족이나 집과 관련된 일에 집중해서 임할 수 있게 됩니다.이는 12일 초승달이 다른 걱정거리를 말끔히 해결해 주는 덕분입니다.초승달의 혜택은 새집 찾기, 부모님 돌보기, 방 바꾸기 등 다양합니다.이 초승달은 토성의 지원이 있기 때문에, 어떤 과제라도, 오래 지속되어 만족감과 안심감을 얻을 수 있는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26일의 월식(보름달)은 「우정, 소망이나 꿈」의 하우스에서 이루어집니다.에클립스(음식)는 변화의 조짐입니다.이 월식은 우호적이므로 인맥 연장에 도움이 되는 SNS를 시작함으로써 소원이 실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별들의 후원도 있습니다, 연활중이라면 친구가 만남을 주선해 줄지도 모릅니다.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이 '사랑, 즐거움' 하우스를 이동중입니다. 첫 데이트, 미용관리하기 베스트 타이밍:5월 8일 이후.수성이 역행. 계약서 서명, 전기, 전자제품 구입은 NG: 5월 29일 이후 입니다.

 

 
물고기자리

 

 

***

행운의 일들이 속속 찾아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이 5월 13일부터 7월 28일까지 물고기자리에 머뭅니다.그동안 행운이 새록새록 찾아올거에요.인맥을 타고나 지금까지 노력해온 사람들에게는 특별히 도움을 주는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연애면에서도 행운도 많습니다.게자리에 머무는 동안 '진실한 사랑'의 하우스를 비추는 화성 덕분에, 사람을 끄는 매력이 업됩니다.일을 통해서 만남이 있을 것 같아요.26일의 월식(보름달)은 경력 면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상을 수상합니다, 언론에서 좋게 다루어지는 파격적인 승진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자영업이라면 일류 신규 고객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 월식이 당신을 새로운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연애운이 호조: 5월 2일과 31일입니다.서류에 서명합니다면 : 5 월 초순입니다.쇼핑과 오락을 즐기는 호일: 5월 첫째 주입니다.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을 때죠.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날: 5월 31일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