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사자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사자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5월입니다
성공 및 현황입니다.

당신은 5월 10일과 11일에 승진하거나, 새로운 일을 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사회적 사다리를 한 단계 높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역할과 목표를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겠습니다, 레오. 그리고 아마도, 하이 소사이어티입니다.

새 달은 여러분의 재정, 집, 아파트, 사업, 자선 분야에서 탈출의 행성인 해왕성과 완벽한 육각류에 매우 가깝습니다. 이건 현실과 동떨어진 휴일이에요. 2와 2를 합치면, 여러분은 세계로 올라갈 것이고, 거기에는 재정적인 각도가 있습니다. 절약되거나 만들어진 돈입니다.

우정과 그룹입니다.

Mercury Retrograde의 2021년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지연, 일정 변경 및 일지 재작성 작업에 유의하십시오. 5월 10일 월요일, 수성은 이 차트 영역에서 North Node와 연계됩니다. 그것은 클럽, 팀, 정당, 밴드, 협회, 자선 단체 등과 함께 공 굴리기 시작합니다. 친구는 중심입니다.

공이 뒤로 굴러가다가 막히고, 그 후에 전체 경기 일정이 재조정되기 때문에 매우 유연한 달력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2021년 5월 17일 월요일, 복잡한 관계가 얽혀 있습니다.

이것은 우정이라기보다는 모자와 두 연인, 또는 장모와 며느리에 가깝습니다. 5월 17일 월요일, 금성은 북반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2021년 5월 29일 토요일, 수성은 제미니에 있는 비너스와 함께 있는 같은 날에 정지된 역행으로 바뀝니다. 이것은 당신의 합병증을 가중시킬 것입니다.

Leo, 문서 작성, 새로운 시작, 전 세계 웹, 컴퓨터, 통근 및 여행(모두 Mercury의 지배를 받는) 및 친구 관계, 그리고 여러분의 그룹에 대해 매우 조심하십시오.

당신은 베타 테스트와 펜치인 날짜의 리허설 시간으로 2021년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를 최종으로 허가해야 합니다. 그것은 앞에 're'가 있는 모든 것에 좋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COVID-19와 경제 때문에 여러분의 게임에 상륙하는 세계적인 도미노 효과를 발견할 것입니다.

5월 26일 수요일에는 Gemini에서 태양과 함께 보름달의 월식이 여러분의 차트 이 구역에 있습니다. 친구들과 그룹입니다. 그는 궁수자리 달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일식은 항상 사각지대입니다. 누군가 혹은 중요한 것이 눈에 잘 띄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이애나의 찰스와의 결혼식에서 카밀라처럼요. 그 정도 수준입니다. 여러분이나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캡틴 쿡이 실제로 고대 문화를 파괴할 때 호주에서 지식 탐구를 하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처럼요!

일식 때, 여러분은 이 사각지대 때문에 친구나 그룹에 대한 중요한 결정이나 판단에서 벗어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완벽하게 괜찮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정말로 5월 26일(어느 쪽이든 하루만 허용)의 사건들이 몇 년 후 미래에 이슈를 만드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2002년 업보 복귀작입니다.

각각 10 Gemini와 Sagittarius의 North Node와 South Node는 2002년 9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그들의 발자취를 더듬을 것입니다.

그 당시 친구들과 단체들과 있었던 일들을 생생하게 재현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나이가 들었다면, 우리는 1984년 3월로 돌아갈 것입니다. 또한 노드들의 끝없는 숫자 8에서 '루프 더 루프'를 본 것도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가끔 문자 그대로 반복되니까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친구들, 밴드, 클럽, 팀들이 돌아오죠. 그리고 때때로, 레오, 반복은 주제나 상징적인 것입니다. 빚졌거나 빚졌거나요 아마 둘 다일 거예요

임신, 어린이, 청소년입니다.

성관계를 지배하는 차트 존(임신이나 양부모로 이어지는 차트 존), 독자 분의 아들, 딸, 조카, 손자녀들이 5월에 바빠요. 이 곳은 또한 임금님의 대자녀와 임금님의 무급 근무로 인해 독자 분과 관련된 모든 젊은 사람들을 찾는 곳입니다.

레오,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가 더 많으니까 이제 주요 선택지들을 지그재그로 돌아서 가세요.

5월 10일 월요일, 수성은 궁수자리 남단과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5월 17일 월요일, 금성은 궁수자리에서 남반구와 대립합니다. 그리고 5월 26일 수요일에는 보름달의 월식이 있습니다.

궁수자리 남단도 2002년 9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옛 업보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나이에 따라, 1984년 3월도 기억하세요. 또한 노드들이 끝없는 회로에서 '루프 더 루프'를 누르는 것을 마지막으로 본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때 아기를 가졌을 수도 있고 대부모가 되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임신이 되지 않았거나 아기를 가질 기회가 있었지만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결론은요, 레오? 2021년 5월은 대자녀(예: 대자녀)나 10대(예:)가 참여하는 크고 새로운 약속이나 실패한 결혼으로 인한 자녀를 둔 남자와 새로운 관계로 달려갈 때가 아니다. 다른 일을 하기 전에, 업보를 생각해 보세요. 빚진 거나 빚진 거나 마찬가지죠 그리고 중요한 것은 지금부터 약 19년 후인 2040년 2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