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천칭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천칭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5월입니다
5월을 위한 현명한 계획입니다.
5월 15일까지 여행, 공부, 교육, 출판, 학업 또는 교육의 우선순위를 완료하도록 노력하세요. Mercury Retrograde(통신, 정보, 여행, 교통 일정 재조정)는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국내 및 단거리 해외 여행을 지배하는 간판 제미니에 있습니다.

5월 15일 이후에 진행해야 하는 경우, 백업 계획을 수립하고 지연, 취소 또는 기타 변경 사항에 대한 수당을 지급하십시오.

5월 10일, 수성은 제미니에 있는 북반구와 결합합니다. 5월 17일 월요일, 금성은 제미니에 있는 북반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두 행사 모두 외국인들과 장소, 여행, 학위나 교육 과정, 책이나 웹사이트의 추구라는 측면에서 볼 때, 멋진 완성을 위해 여러분을 과거로 되돌려 보낼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2002년 9월에서 10월까지 그리고 1984년 3월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천칭자리, 위의 모든 부분과 미디어 또는 자동차도 일식은 건너뜁니다. 5월 26일 수요일, 우리는 궁수자리 달 맞은편 제미니에서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을 합니다. 그건 사각지대예요. 은폐일지도 몰라요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

May는 COVID-19가 도착한 이후 지난 12개월간의 맥락에서 위의 모든 것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외국 명절 고향에 관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책이요. 다른 나라 또는 문화에서 온 사람에 대한 문서 또는 협상입니다. 당신의 방침입니다.

5월은 수정과 검토에 좋습니다. 리허설을 위해서요. 5월 17일 월요일 당신의 통치자 비너스가 남쪽 노드와 반대편에 있다는 사실은 복잡한 관계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노드 주기의 카르마는 무엇입니까? 자, 2002년 또는 1984년으로 돌아가면 곧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한 것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지도 모릅니다. 그럴 수도 있어요! 아마도 당신은 당신에게 사과할 의무가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아마도 그 이상의 무엇인가를. 이 카믹 서킷은 2022년 1월에 완성되지만 그때까지는 회전목마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반응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반응할지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철학자나 코미디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 그러시더라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