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전갈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전갈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5월입니다
재무, 자산, 자선, 비즈니스
서류, 협상 또는 토론은 5월 15일 이후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니, 빨리 진행하실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럴 수 없다면 적어도 플랜 B와 플랜 C는 있어야 합니다. Mercury Retrograde가 함께 합니다.

또한 정리해야 할 오래된 업보들도 꽤 많이 있고, 여러분은 마치 혼란에 빠진 것처럼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하려고 하거나 말하려고 하는 어떤 것도 상속, 집, 아파트, 주식, 은행, 정당한 사유, 귀중품 등과 큰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이것은 제미니와 궁수자리에서 노드 순환에 있어서 매우 정상적인 현상이고, 2022년 1월에 끝납니다. 그때까지 여러분은 비록 여러분이 그렇게 고착되거나 반복되어 보이는 것을 바꿀 수 없더라도 여러분의 반응을 바꿀 수 있습니다. 5월 10일과 17일 즈음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월 26일 수요일, 우리는 궁수자리 달 맞은편 제미니에서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을 합니다. 당신이 궤도를 벗어났을 수도 있으므로 그때 행동하거나 판단하지 마십시오. 전갈자리야, 세상이 자신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어느 쪽이든 하루만 참으세요. 전형적인 예는 환율이나 환율 문제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거기 있는지 모르는 척하지 않고 서류를 진행하세요. 다른 모호하거나 은폐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 쉬운 날이 있어요.

 

 

 

 

***

수년 전 제미니 노스 노드와 함께 2002년 9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그리고 1984년 3월까지 일어났던 카르마가 한 달 내내 돌아왔습니다.

이것은 메이에게 다소 궁지에 몰린, 거꾸로 된 느낌을 줍니다. 좋아요. 하지만, 전갈자리, 리허설, 복습, 재계산하기에 아주 좋은 시간입니다. 하지만 5월 10일, 17일, 26일은 피하고 싶으실 거예요.

노달 사이클은 스톤헨지에서 알려졌을 가능성이 높으며, 행해졌거나 말한 모든 것으로 여러분을 되돌리고, 잊혀졌을지도 모릅니다. 비록 잔잔한 잔물결이 계속되고 있지만요.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얼굴과 이름이 바뀐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지만, 만약 다소 고착되거나 반복되는 상황이 결코 깨지지 않는다면, 2002년과 1984년으로 다시 마음을 돌려 빛을 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빚졌든 빚졌든요. 그리고 반드시 순수한 금전적인 측면에서만은 아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