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지난 주에 '펑하고 와인 병 따게'라고 썼어요.이번 주도 의외로 그런 분위기의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자네 안에 시간을 들여 축적되고 숙성되어 온 것이 있고, 그것을 척 겉으로 드러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것은 예를 들면, 크리에이티브인 활동이거나, 자기 주장이거나, 혹은, 누군가에게 마음의 전부를 전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내 속에 쌓인 힘이 표출되는 타이밍이란 '자연스럽게' 돌아오는 겁니다.결코 통제할 수 없어요.아무리 열심히 챙겨도 '그때'가 오지 않으면 꽃이 피지 않습니다.그러한 의미에서, 지금까지 「와 주었으면 합니다」 「언젠가 오지 않을까」라고 계속 바랐던, 조작 불능의 「꽃필 기회」가, 이번 주 돌아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거기에서는 단지, 「자연에 맡긴다」만으로는 진행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찾아온 기회를 포착해 꽃을 피우려면 , 당신 자신의 강한 의지나 주도, 액션 또한, 불가결한 것입니다.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예를 들어, 스스로는 그런 생각은 없어도, 무심코 「사랑하는 사람을 시험해 본다」같은 일을 해 버리는 사람이 있습니다.'이런 태도를 취하면 상대방이 어떻게 할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무의식적으로 정말 의도하지 않게 행동하게 되는 것은 사실은 상당히 위험한 일입니다.사실은 안심 안전을 바라고 있는데, 왠지 그 기분이 복잡하게 뒤집혀서 오히려 매우 위험한 행동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돌다리도두들겨보고건넌다고하지만중기로두들겨부숴버리면더이상저편으로건널수없습니다.

자신의 외부에 있는 필요한 것을 「강도를 시험합니다」라고 하는 생각으로 때려 부숴 버리는 것은, 자신안의 불안이나 공포, 고독이나 비관등과 마주할 수 없을 때입니다.자신이 무언가에 공포하고 있습니다든가, 무엇인가를 갈망하고 있습니다든가, 큰 불안과 슬픔을 안고 있습니다든가 하는 것을 알고 있으면, 가까운 사람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것을 이야기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함께 생각할 수 있습니다.이번 주, 예를 들어 그런 방향 전환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불안과 두려움, 외로움 등은 결코 부끄러운 일도, 감출 일도 아닙니다.오히려 그런 생각을 통해서만 사람과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는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번 주, 당신의 사랑의 세계에서, 누군가와의 거리가 좁혀진다고 합니다면, 그것은 당신의 내적인 방향전환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이번 주 물고기자리의 팔자를 보고, 날개 안에 작은 새들을 기르고 있는 것 같은 이미지가 떠올랐습니다.당신 곁에는 반짝이는 지성과 풋풋함이 넘치고 순수한 사랑과 용기를 가슴에 가득 품고 있는 사랑스러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당신은 그런 젊고 발랄한 사람들에게 웅대한 애정을 쏟고 감싸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연예계등에서, 자주 「○○패밀리」라고 하는 말을 듣습니다.중심적인 인물과, 그 인물을 경애하는 사람들하고, 어떤 심정적인 결합에 의한 집단이 형성되는 거죠.거기에는 물론 비즈니스상의 이해관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그것 「뿐」으로는 「패밀리」적인 모임은, 성립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 당신의 주위에도 그런 연결이 생기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패밀리는 중심인물에게 비호를 받고 있는 듯하고, 실은 그 중심에 있는 인물이야말로 모여 있는 사람들을 무엇보다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언뜻 보면 지키고 있는 것 같고, 실은 지켜지고 있습니다는 관계가 거기에는 있습니다.지키는 것과 지켜지는 것은 종종 쌍방향입니다.

이 시기 당신의 주위에 있는 인간 관계 또한 보호받는 것이 일방 통행이 아닐지도 모릅니다.지키고있는듯하다고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