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7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7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천칭자리

 

 

***

별들이 커리어 업을 후원 합니다.
7월은 커리어 업에 있습니다서 올해 가장 중요한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초승달이 뜨는 10일에 동그라미를 쳐 두세요왜냐하면, 해와 초승달이 「명예, 상, 공적」의 하우스에서 만나는 것에 가세해 이 하우스에서 금년 유일하게 일어나는 초승달이기 때문입니다.새 직위에 대한 면담 혹은 전직 준비를 합니다.해왕성이 적극적이고 우호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발상력과 창의력이 높게 평가됩니다.타당한 금액의 승급이 인정되지 않아도, 「남의 돈」의 영역에 있는 천왕성 덕분에 복리후생면이 후해질 수 있습니다. 중책을 담당하는 일과 가정을 양립시키는 방법을 생각해 낼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행동을 일으킨다면 10일(신월) 이후 며칠이 최선입니다.


금성과 화성이 대접근(13일)하는 영향으로 연애면이 한층 빛을 발할 때:7월 1013일입니다.파트너가 토로하는 감정을 잘 받아들이고요.사랑하고 사랑받는 사람이 있음을 감사하세요:7월 24일(보름달).

 

 

 

 

 

 

전갈자리

 

 

***

일과 휴가를 양립시킬 때에요.
7월 13일 금성과 화성이 커리어의 성공을 관장하는 명예, 상, 공적 하우스에서 올해 유일한 만남을 갖게 됩니다.토성과 마주하는 위치 관계는 일이 매우 바쁜 것을 시사합니다.동시에, 주목도가 높은 프로젝트를 맡고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도 있습니다.10일의 초승달은 「장거리 여행」의 영역을 비추기 때문에, 본래라면 이 날 이후가 휴가를 취할 호기입니다만, 이번 달은 PC 지참의 휴가(취합니다면)를 각오합시다.연애면에서는 '진실한 사랑' 하우스에 행운의 별 목성이 5월 중순부터 체류 중입니다.연애는 물론, 임신이나 출산, 창조성에서도 두근두근한 전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목성은 28일에 이 하우스를 떠나지만 12월 말에 돌아옵니다.

떨어져 사는 가족 혹은 아는 여자를 돌볼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미룰 수 없는 문제이므로, 빨리 손을 써 둡시다:7월 24일(보름달).싱글이라면 만남이 있을 것 같아요. 7월 28일까지.

 

 
사수자리

 

 

***

밖이 아니라 안으로 눈을 돌릴 때입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다른 문화에 관심이 많은 궁수자리입니다.코로나 화재의 영향으로 몇 개월 동안 계속되는 스테이 홈에 짜증이 심해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7월의 점성도는 주거 및 가족이 초점이 된다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10일의 초승달은 남의 돈 하우스를 비춥니다.부동산 관계에 문제가 있는 운명이므로, 이번 달 이후, 주택이나 맨션의 구입, 매각, 임차, 혹은 자택의 리모델링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면, 은행에서 대출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캐리어면에서는, 29일에 행동력의 별·화성이 「명예, 상, 공적」의 하우스로 이동해 9월 14일까지 체재.8월부터 9월 중순이 커리어 업으로 올해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명성을 손에 넣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방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합니다면 : 7월 10일 (신월). 계약을 관장하는 하우스를 비추는 보름달. 계약 신청이 있을 듯 합니다.장기간의 계약을 원합니다면 서류에 서명하는 호일 : 7월 24일 (만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