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7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7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양자리

 

 

***

연애면에서 별들의 에너지를 받습니다.
7월 10일에 게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의 영향으로, 이 날 이후 당분간 집이나 가족이 초점이 될 것입니다."직접 요리해 보거나 인테리어에 몰두해 보거나 새 집으로 이사하거나 리모델링, 수리, 가구 구입 등의 계획을 세울 가능성이 있습니다"지난달 말에 수성이 순행으로 돌아왔으므로, 주방용품이나 가전, PC나 스마트폰등의 구입도 있음. 13일에 금성과 화성이 「진실한 사랑」의 하우스에서 대접근하는 이번 달은 연애운이 각별! 게다가 2별들의 혜택을 가장 받는 것이 황양자리입니다.싱글이라면 이날(13일)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지도 모르죠.1년에 한 번 있는 이 희귀한 팔자 에너지는 10~11일 주말에 높아지기 시작합니다.

인기 헤어살롱에 예약을 넣거나 새로운 색상의 코스메틱을 구매하거나 자신에게 지출을 아끼지 않고 :7월 10~11일 주말입니다.자선 활동이나 커뮤니티 활동에서 지도적 역할을 담당할 가능성 있음:7월 24일(보름달) 이후입니다.

 

 

 

 

 

 

황소자리

 

 

***

열심히 한 자신을 위로할 때입니다.
명예, 상, 공적 하우스에 머무는 행운의 별 목성이 경력 향상의 기회를 주는 한편 시련과 스승의 별 토성도 한 집에 있습니다 실력을 보여줘야 합니다는 부담감을 가져왔을지도 모릅니다.그 목성이 5월 13일부터 일시적으로 물고기자리로 이동하고 있는 이번 달은 조금 편안할 것 같습니다.지난 반년 동안 열심히 해 온 자신을 위로해 줍시다.24일의 보름달은 스트레스 풀입니다.중요한 프로젝트의 방향이 바뀌어 업무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가족들의 이해가 필요할 것 같다. 그래도 28일 물고기자리에서 물병자리로 돌아가는 목성의 비호 덕분에 걱정은 끝이 납니다.반대로 어려운 상황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겠죠.


연인/배우자에게 손수 요리를 대접하는 좋은 날:7월 10~11일 주말입니다.금성과 화성이 집 영역 내에서 대접근(13일)하는 팔자.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자금을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을 때:7월 한 달입니다.

 

 
쌍둥이자리

 

 

***

초승달이 수입향상의 호기를 가져옵니다
7월 10일에 게자에서 일어나는 초승달은 「수입」하우스를 비춥니다.이 초승달의 힘을 살리려면 초승달 직후에 행동을 일으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자영업이라면 신제품이나 새로운 서비스의 시작을 말입니다.직장에 다니면 승급을 구할 호기이지만 주의점이 하나예요.명왕성이 초승달과 대립하는 팔자이므로 사내 유력자가 승급을 의문시할 수 있습니다.자신의 실적이나 회사에의 공헌도를 머릿속에서 확실히 정리해 두어, 여기 있을 때 어필할 수 있도록 해 둡시다.이번 달은 일의 성과가 당신의 어깨에 달려 있기 때문에, 긴장을 풀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만, 집중해서 임하면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월말에는 편안히 지내죠.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 금성과 행동의 별, 화성이 다가오는 13일 영향을 느끼는 주말입니다.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좋은 날:7월 10~11일입니다.사물이 차오르는 때입니다.결과가 나옵니다, 일이 정리되는 암시: 7월 24일(만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