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7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7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

지금이야말로 친구사이의 폭을 넓힐 때입니다.
게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10일)은 친밀한 관계를 새로운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연인이나 배우자 등 소중한 사람이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데 방해가 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천왕성이 해와 초승달의 이상적인 위치 덕분에 의외로 친구 한 명이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줄 거예요.앞으로 몇 달 동안 친구가 매우 소중한 존재이기 때문에 공통점이 많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접근하는 등 새로운 친구사이의 유대를 넓히는 노력을 해보세요.연애면에서는 금성과 천왕성이 조화를 나타내는 석면(8월 3일)에 가까워지는 월말에 에너지가 높아집니다.싱글이라면 사랑의 예감이 있습니다요.호조기는 이번 달 21일부터 8월 16일까지 계속 됩니다.



금전적 의무(지불)를 청산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고액이므로 저금을 깨거나, 은행에 저금리의 융자를 상담해 봅시다.부모에게 원조(대여/증여)를 받을 수 있을 가능성도:7월 24일(만월)부터 4일 이내입니다.

 

 

 

 

 

 

사자자리

 

 

***

연애의 혜택을 맘껏 누려요.
연애를 상징하는 2개의 별, 금성과 화성이 각각 7월 21일까지, 29일까지 사자자리에 머무르는데 가세해 13일에는 1년에 한 번 있는 랑데부(대접근)가 일어나는 이번 달은, 연애면이 한층 빛을 더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다가오기에 앞서 있는 주말(1011일)은 그야말로 신적인 주말입니다.순간적으로끌리는로맨스를느낄수있죠.싱글도 커플도 10일부터 13일까지는 연일 기막힌 연애운을 타고날 것입니다.이번 달은 옷이나 헤어 스타일을 새롭게 하거나"진짜 나"를 표현하는 향수를 선택해 보거나 하는 베스트 타이밍입니다.파트너십 하우스에 있는 토성이 금성, 화성과 대립합니다.파트너도 중요하지만 자기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요.

휴식과 내성 하우스에서 일어나는 초승달. 다음달 맞이하는 생일을 앞두고 꿈을 실현하기 위한 향후 1년간의 계획을 세우거나, 요즘 고민하는 문제가 있습니다면 치료사와 상담하는 호일:7월 10일 이후 몇 주 동안입니다.

 

 
처녀자리

 

 

***

사람과의 관계에 초점을 두는 초승달입니다.
처녀자리는 너그러운 마음과 봉사의 별자리에요.7월 10일 초승달은 여유시간을 이용하여 자선단체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계기가 되는 초승달이 될 것 같습니다.진실한 사랑의 하우스에 위치한 명왕성이 이 초승달과 대립하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교제 상대가 무시당하고 있습니다고 느껴 「관심 어필」을 해 올 수 있습니다.멀티태스킹을 잘하는 처녀자리의 당신이라면 요구에 부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일과 건강의 하우스에서 일어나는 보름달(24일)에 토성과 명왕성이 합류합니다.이는 컨디션 관리에 충분히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책임감이 강한 처녀자리는 모두 혼자서 감당하기 쉽습니다.남에게 맡길 수 있는 일은 맡기고 자신을 쉬게 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사람과 만날 의욕을 높이는 초승달. 그동안 격조했던 친구에게 연락을 취해 보세요:7월10일(초승달).'결혼' 영역에 행운의 별, 목성이 체류 중. 교제 중이라면 결혼할 가능성이 높을 때:7월 28일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